CELEBRITY

BTS뷔∙카디비∙드웨인존슨, 역대급 선물로 플렉스한 스타와 팬들

2백만 달러 수표를 선물하는 카디비부터 2년 연속 부르즈 칼리파에 생일 축하 라이트쇼를 연 뷔의 팬클럽까지. 이 스케일, 머선 일이고?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2.01.13

부르즈 칼리파에서 축하를, BTS 뷔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뷔바'의 축하 스케일은 그야말로 역대급이다. 2019년에는 한국 연예인 공식 후원자로는 최초로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에 참여해 '퍼플 뷔 존'을 선물하더니, 2020년부터 '2년 연속' 부르즈 칼리파에 라이트쇼를 펼치는가 하면, 단발성 광고 비용이 5만 달러가 넘는 것으로 알려진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 연말호에 전면 광고까지 실었다. 팬들의 역대급 생일 축하를 받은 뷔의 반응은? 팬들과 위버스에서 소통하던 그는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에 설치된 생일 이벤트 장소에 깜짝 방문한 영상을 올렸다.  
 
 

리치 언니의 억 소리 나는 선물, 카디비

지금 미국에서 가장 리치리치한 언니 카디비. 그가 얼마 전 남편 오프셋을 위해 준비한 선물은 그야말로 억 소리가 난다. 정말 억이니까, 그것도 24억! LA클럽에서 열린 생일파티에서 (대형으로 제작된) 2백만 달러 수표를 꺼내 오프셋에게 선물한 이 언니. 2020년 오프셋이 생일 선물(이자 재결합 뇌물)로 롤스로이스를 선물했을 때, 카디비는 SNS 라이브로 말했다. "난 물질적인 거 좋아해. 생일 선물로 롤스로이스 준 오프셋을 무시했어야 할까?" 1년 전 오프셋의 생일엔 람보르기니를 선물했던 이 언니, 벌써부터 다음 선물이 궁금해진다.  
 
 

차 선물 마니아, 드웨인 존슨

드웨인 존슨은 고마운 사람에게 차 선물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시작은 2018년, 오랜 세월 자신의 대역 배우를 해온 티노아이리드에게 포드 트럭을 선물한 것. 작년 1월에는 그가 가장 힘들던 시절 전 재산을 털어 도와준 WWE 에이전트 브루노 라우어에게 포드 트럭을, 추수감사절엔 <레드노티스> 특별 상영회에 깜짝 방문해 퇴역군인 팬에게 본인 소유의 픽업 트럭(역시 포드다)을 선물했다. 순식간에 조회수 수백만을 찍은 이 감동적인 영상의 최대 수혜자는 아마도 포드? 그리고 지난 크리스마스. 존슨은 자신의 어머니를 위해 신형 캐딜락 'CT5'를 선물했다. 3년 전 크리스마스에 드린 집(!)에 비하면 소소한 선물이지만, 어머니는 세상을 다 가진 듯 기뻐했다.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및 영상 셀럽 및 팬 계정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