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이 리즈! 잘~자라줘서 고마운 아역 출신 여배우들 근황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매일이 리즈! 잘~자라줘서 고마운 아역 출신 여배우들 근황 모음ZIP

도대체 안 예쁜 날이 언제야?

김하늘 BY 김하늘 2022.01.04
이세영
최근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속 여주인공 역할에 과몰입하게 만드는 완벽한 연기력으로 화제가 된 배우 이세영. 그녀는 올해 31세의 나이로 어느덧 데뷔 25년차 배우이다. 과거 드라마 ‘대장금’, ‘여선생VS여제자’ 등 수많은 명작에 출연했던 그녀! 오똑한 콧대와 또랑 또랑한 눈망울만큼은 우리나라 최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김유정
대체 불가 독보적인 미모와 연기력을 갖춘 배우 김유정! 귀여운 볼살을 가진 꼬꼬마 아기 시절부터 각설탕, 황진이, 추격자 등 많은 작품에서 연기 실력을 차근차근 쌓아온 그녀는 이제는 어엿한 주연으로서 작품을 이끌 수 있을 정도로 명품 주연이 됐다. 매일 봐도 인형 같은 김유정이야 말로 진정한 미모 천재!
 
 
정다빈
보기만 해도 엄마 미소 유발했던 광고 배스킨라빈스 속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 그녀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얼굴과 큰 눈, 앵두 같은 입술까지 그야말로 갓벽한 외모를 지녔다. 최근 화제가 됐던 인간수업에서도 ‘민희’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명실상부 연기력 갑 여배우로 이름을 올리기도!
 
 
김소현
‘청순’을 의인화한다면 김소현이 아닐까? 뚜렷한 이목구비를 갖춘 국보급 미모의 여배우 김소현. 제빵왕 김탁구, 부자의 탄생, 나는 왕이로소이다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했던 그녀는 김유정과 함께 아역 출신 여배우 투톱으로 꼽힐 정도로 대중들에게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최근 인스타에 공개한 근황 역시 어린 시절 저리가라인 갓벽한 미모로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는 중!
 
 
김새론
2010년을 휩쓴 역대급 영화 ‘아저씨’ 속 원빈이 목숨 걸고 지켰던 ‘소미’역을 소화했던 배우 김새론. 그녀는 드라마나 영화뿐 아니라 온앤오프, 아는 형님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근황을 알리고 있다! 예능을 빵빵 터트릴 정도로 유쾌한 센스를 지닌 김새론, 특유의 생글생글 눈웃음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매력을 지녔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