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여기서 어때?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핫플 카페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이번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여기서 어때?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핫플 카페 4

산타와 루돌프도 사진 찍고 갈 홀리데이 시즌 포토 스폿.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20

크리스마스 정원은 바로 여기, 로즈스텔라정원

@flowershop_rosestella
꽃집이자 카페인 ‘로즈스텔라정원’는 크리스마스 마을에 온 듯 개성이 다른 세 공간으로 이루어져 많은 이들이 찾는 곳. 꽃으로 가득한 천장이 매력적인 작은 집,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느낄 수 있는 온실, 아기자기한 카페 내부까지 각기 다른 느낌으로 사진을 찍기 좋다고. 지금은 카페 정원 가운데 있는 크리스마스트리가 홀리데이 시즌의 주인공. 꽃이 올라간 커피와 한 폭의 그림처럼 내어주는 당근케이크의 조합은 꼭 도전해볼 것. 시즌 메뉴인 ‘따뜻한 윈터 가든’은 얼그레이 홍차베이스에 유자의 상큼함과 시나몬 스틱을 더해 포근한 향이 마음마저 데워준다.  
 
 

빵과 대형 트리는 절대 못 참지, 어가길베이커리카페

@agagil_coffee
저녁에 방문하면 더 아름다운 ‘어가길 베이커리 카페’. 전구로 알알히 수놓은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는 사진을 절대 참을 수 없게 무장 해제되는 포토 맛집이다. 추운 날씨에도 걱정 없도록 실내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준비 완료. 통창으로 보이는 트리와 선물 상자 장식이 완벽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어스름히 해가 질 무렵에 든든하게 포카치아, 크로아상, 푸가스 등으로 배를 채우고, 하트슈, 에끌레어 등으로 디저트까지 모든 메뉴가 있어 빵 좋아하는 사람에겐 또한 천국.
 
 

언제나 사진 맛집, 사진정원

@graphygarden
사진에 진심이라면 ‘사진정원’이 미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포토존에 진심은 ‘사진정원’은 크리스마스가 아니어도 많은 이들이 인생 사진을 건지기 좋은 카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많은 이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카페 곳곳에 크리스마스 소품, 침대, 캠핑존, 스폿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크리스마스 사진 세트를 연출해 놓았다. 히비스커스, 캐모마일, 레드 커런트, 로즈마리와 달콤한 ‘리치 캐모마일 티’는 열심히 사진을 찍은 이들에게 한 잔의 위로가 될 수 있는 시즌 음료라니 놓치지 말 것.  
 
 

나 홀로 집에 장난감 가게 같은, 연양정원

@yeonyang_garden
크리스마스의 대표 영화인 〈나 홀로 집에 2〉에 나오는 커다란 장난감 가게의 일부를 보는 듯한 연양정원. ‘귀여워’를 연발할 수밖에 없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난감들이 한데 모여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천국이다. 가게 이름을 딴 연양토스트와 푸짐하게 구성된 브런치는 이곳에서 놓칠 수 없는 ‘맛잘알’ 메뉴. 다이어트는 잠시 내려두고 맛있게 먹어도 될 만큼 매력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크리스마스 성지’로 거듭난 이곳은 연말까지 크리스마스 장식을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니, 크리스마스가 지났다고 마음 졸이지 말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