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내가 왜 설레여? 너무 달달한 찐 스윗남 모음ZIP

정경호&수영, 조정석&거미, 홍성기&이현이, 박희순&박예진 커플보며 내가 이렇게 흐뭇하고 설레여도 되나!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스윗남의 매력 포인트.

BYCOSMOPOLITAN2021.12.13
예쁜 거 보며 여친 생각하는 스윗남, 정경호
연애 9년차, 정경호&수영 커플.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 노을 지는 예쁜 하늘을 보며 정경호는 연인에게 보낼 하늘 사진을 찍는데, 그 순간 귀신같이 연인 수영에게 걸려온 전화. 9년차 커플의 내공일까! 텔레파시가 통하는 그 장면에서 정경호&수영 커플이 얼마나 부러웠는지! 정경호와 함께 있던 김대명도 이 커플의 꽁냥꽁냥을 부러워하는 눈치였다.  
 
 
부끄럽지만 아내 자랑할 거 다 하는 거미 바보, 조정석
〈슬기로운 산촌생활〉을 보면 조정석&거미 커플의 새로운 매력을 알게 된다. 우연히 방 안에서 발견한 거미의 1집 앨범을 보고 조정석은 민망한 듯 얼굴이 붉혔지만 정작 음반을 들을 땐 흐뭇한 미소가 떠나지 않는 거미 1호팬. 딸과 통화하는 달달한 장면도 화제. 1가구 1 조정석 보급이 시급하다고 난리다.
 
 
이현이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츤데레 짝꿍, 홍성기
〈동상이몽〉에 출연한 이현이&홍성기 커플을 보고 이들의 솔직한 매력에 푹 빠진 팬들이 많다. 아슬아슬 연애, 결혼 스토리, 권태기 경험까지 100% 공개. 하지만 지금은 이현이 극성팬이 되어버린 남편 홍성기. 1일 2회 이현이 검색은 필수. 이현이 인스타그램에 남겨진 비판 댓글에 선플로 똑똑하게 외조 중!
 
 
아내에게 맞추는 게 인생의 정답, 박희순
〈마이네임〉의 거칠고 섹시한 매력남 최무진과는 완전히 다른 스윗남, 박희순. 아내 바보 답게 결혼 후 요리를 시작해 이제는 아내가 무얼 좋아하는지 알아서 어떤 요리든 해내는 실력자가 되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