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Cushion Pact
」
흡사 일정한 간격으로 서로 교대하며 달리는 쇼트트랙 단체 경기를 연상케 한다. 지난해 엉크르 드 뽀 쿠션에게 바통을 이어받아 베스트 쿠션 팩트 1위를 차지했던 입생로랑 뷰티 올아워 쿠션 파운데이션이 올해는 다시 제 언니 격인 엉크르 드 뽀 쿠션에게 왕관을 넘겼다. 엉크르 드 뽀 쿠션 단독으로는 2016년과 2018년에 이은 세 번째 승리다. 과연 국내 최초의 쿠튀르 쿠션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6년간 넘버원 쿠션* 자리를 굳건히 지킨 쿠션계의 로열패밀리다운 행보! 달라진 점이 있다면 이번에는 입생로랑 패션 하우스의 DNA를 그대로 계승한 YSL 카산드르 메탈 로고와 셰브론 패턴의 럭셔리 가죽 케이스를 장착했다는 거다. 디자인에 진심인 소비자를 위한 존예로운 패키지는 보너스, 섬세하고 우아하게 빛나는 광채와 마스크 속에서도 뭉치거나 지워지지 않는 롱래스팅 효과, 얇고 가벼운 새틴 피니시까지 야무지게 갖췄으니 소비자가 최고의 쿠션 팩트로 꼽는 건 어쩌면 당연한 결과! “매트하지만 피부에 잘 밀착된다”, “피부 톤이 한층 밝아 보인다”, “두껍게 발라도 자연스럽다”, “커버력이 좋고, 잘 무너지지도 않는다” 같은 만족도 우주 최강의 후기들이 이를 입증한다.
*백화점 쿠션 1위(보떼 리서치, 2016 Q1-2021 Q1 쿠션 판매 기준)
19.1% SURVEY RESULTS 태생부터 하이엔드인 스펙 만렙의 쿠션은 코스모 뷰티 어워즈 사상 최초로 쿠션 부문 3연패의 신화를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