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현진, 정은채, 송혜교, 로제가 뷰티 앰배서더가 되었다고?
스트레이 키즈 현진, 정은채, 송혜교, 로제의 공통점은? 바로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이 되었다는 것. 아르마니 뷰티, 지방시 뷰티, 입생로랑 뷰티, 겔랑이 임명한 앰배서더를 정리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지방시 뷰티 스트레이 키즈 현진

지방시 뷰티의 새로운 앰버서더의 주인공은? 바로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 현진 특유의 말갛고 깨끗한 피부 위에 지방시 뷰티가 새롭게 선보인 ‘프리즘 리브르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을 더해 맑고 투명한 윤광 피부를 연출했다. 베스트셀러 ‘프리즘 리브르 루스 파우더’와 ‘르 루즈 앵떼르디 밤’을 함께 사용해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독보적인 오라 완성! 지금 당장 지방시 뷰티 매장으로 달려가고 싶은걸?
아르마니 뷰티 정은채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울 수 있나요? 아르마니 뷰티의 새로운 얼굴은 배우 정은채가 책임진다. 아르마니 뷰티가 지향하는 자신감, 내면의 강인함을 지닌 여성상과 정은채의 우아한 카리스마가 만나 완벽한 케미를 만들어 낼 예정. 특히, 정은채의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에 아르마니 뷰티의 베스트 파운데이션 ‘디자이너 글로우 파운데이션’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이 빛을 발했다. 정은채는 “평소 애정하는 아르마니 뷰티의 코리아 앰버서더로 발탁이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겔랑 송혜교



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메종 겔랑이 배우 송혜교를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메종 겔랑 CEO 가브리엘 생제니는 “현대적 여성미를 완벽히 담아낸 문화적 아이콘이자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송혜교 배우를 저희 메종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송혜교의 첫 공식 캠페인은 NEW 아베이 로얄 유쓰 워터리 오일 세럼. 스킨케어부터 색조 라인까지 앞으로 겔랑과 송혜교가 만들어낼 시너지, 많관부 많기부!
입생로랑 뷰티 로제
티저부터 모두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입생로랑 뷰티의 앰버서더는 블랙핑크 로제가 차지했다. 대담하고, 솔직하고, 당당한 애티튜드와 로제의 예술적 감각으로 만들어진 아이코닉한 캐릭터는 입생로랑 뷰티가 정의하는 여성을 완벽하게 부합했다는 후문. 로제는 ‘입생로랑 뷰티 러브 컬렉션’ 캠페인을 시작으로 입생로랑 뷰티와의 협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 벌써 다음 캠페인이 기다려지는 건 저 뿐인가요?
Credit
- Digital Editor 정혜미
- Image 각 브랜드 제공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