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산다라박, 힙한 자취집 최애템은 한강 라면 기계?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 공개한 자취집 인테리어!

언니, 저도 놀러가면 안될까요?

BY김지현2021.11.30
“내가 제일 잘 나가”,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가수 산다라박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집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자취 1개월 차, 38년 만에 부모님의 잔소리를 떠나 독립에 도전했는데요. 산다라박은 “평생 좋아하는 것들을 많이 사 모으고 아이템들이 굉장히 많은 편인데 집에서 가족들과 생활하다 보니까 이런 걸 예쁘게 장식할 공간이 없더라. 그래서 한 번쯤 나만의 공간을 가지고 전시하듯 꾸며보고 싶은 게 내 꿈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옐로우 컬러로 포인트를 준 아늑한 공간에 산다라박의 힙한 감성과 아이템을 더한 이 집의 콘셉트는 ‘일탈’. 콘셉트에 맞춰 한강에서만 볼 수 있는 ‘한강 라면 기계’까지 다 갖춘 산다라박의 놀이터, 첫 자취집의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산다라박의 힙한 아이템 정보가 궁금하다면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화이트와 옐로우 조합은 말해, 뭐해!

산다라박의 힙한 인테리어는 모던한 화이트 톤에 러그, 커튼, 모듈 가구를 옐로우 컬러로 매치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거실 겸 침실로 활용하고 있는 이 공간은 넓지 않지만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모듈 가구와 유선형의 테이블을 배치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것도 산다라박의 센스가 돋보이죠. 산다라박이 픽한 인테리어 아이템도 확인해 보세요!
 

B-LINE 4/4 Table & Shelf

거실 중앙에 자리 잡고 있는 아이템은 바로 이탈리아 브랜드 B-LINE의 4/4 Table & Shelf 테이블입니다. 이 테이블은 4개의 제품을 중앙에 맞춰 둥근 모양으로 만들면 원형의 커피 테이블이 탄생하는데요. 산다라박처럼 꾸불꾸불한 물결 모양의 형태로 길게 배치할 수 있으며 모듈식 선반과 코너 선반, 그리고 공간에 따라 일부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이 아이템의 장점! 모던하고 심플한 라인과 가벼운 무게로 다양한 형태의 조립이 가능하니 인테리어에 금방 싫증을 느끼는 ‘자취러’라면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가격은 50만원대.
 

산다라박의 최애템은 한강 라면 기계?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모두 부러워했던 아이템은 바로 산다라박의 ‘한강 라면 기계’입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4분 만에 집을 한강변으로 만드는 이 아이템은 즉석식품 조리기 브랜드 이지쿡의 라면 조리기인데요. 제품명은 ‘IH 5660’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은박지 접시와 인덕션 조리 기구 모두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라면으로 끼니를 때우는 ‘자취러’들 필수템의 가격은 3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