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견지명이 뛰어난 ‘얼빠’들과 각종 브랜드들이 눈여겨보고 있는 넥스트 제너레이션 뷰티 아이콘은 누구일까? 이전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뻔하지 않다는 것. 운동선수, 댄서 심지어는 버추얼 인플루언서까지, 카테고리의 다양성이 눈에 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배구 선수 김희진을 모델로 발탁, 보다 건강하고 꾸밈없는 자연스러움이 주는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로지 역시 색다른 인물 중 한 명. 가상 인물인 그녀는 모델로서의 행보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각종 뷰티 행사에서도 단연 1순위로 초대받고 있는 셀렙 of 셀렙! MZ세대가 꼽은 뷰티 아이콘 역시 우리가 흔히 아는 아이돌이나 배우가 아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자 댄서 노제가 언급되기도 했다. 이런 변화는 다양성을 존중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뷰티 시장 역시 외적으로 보이는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그 이상을 추구하기 때문일지도. 남자 셀렙에서도 확연한 변화가 포착된다. 팬덤 높은 남돌 위주에서 더 나아가 친근한 옆집 오빠와 같은 느낌을 주는 이들을 선택하며 소비자들에게 한결 쉽고 편안하게 다가가는 전략을 세우는 중. 그 예로 비레디의 모델이 된 사이먼 도미닉과 맨즈 그루밍 브랜드 룰429의 모델 정혁이 있다. 비주얼은 물론 본업까지 잘하며 모두에게 칭찬을 받고 있는 이들들이야말로 뷰티신을 점령할 넥스트 아이콘!
로지
」
@rozy.gram
사이먼 도미닉
」
@longlivesmdc
김희진
」
@geurujam_
노제
」
@nozeworld
정혁
」
@artistboy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