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가 착용한 이 가방은 MZ 세대들의 ‘킹’ 취저 샤넬 클래식 스몰 플랩백! 핸드폰, 명함 지갑, 쿠션, 립스틱 등 딱 필요한 아이템들만 넣고 다닐 수 있는 샤넬 중 비교적 저렴한(?) 데일리 명품 백이다.
드라마 〈해피니스〉 제작 발표회에서 한효주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샤넬로 플렉스~. 이너웨어로 입은 셔츠, 니트, 와이드 팬츠, 슈즈는 물론 이어링까지 샤넬로 풀 세팅해 존예로움을 뽐냈다.
MZ 세대들의 패션 대통령으로 불리는 장희령은 요즘 가장 핫한 샤넬 체인 플랩 카드 홀더를 선택! 이 뽀짝템은 명함과 립스틱 정도만 간신히 소지할 수 있는 초초초 마이크로미니 사이즈의 백으로 국내에 입고되자마자 빛의 속도로 순삭 품절됐다.
샤넬 딸 아니세요? 인스타그램만 보면 샤넬 VVVIP가 따로 없는 이시영은 최근 화이트 샤넬 백과 하트 샤넬 목걸이를 겟! 오픈런에 실패한 샤넬 러브라면 이시영 인스타그램에서 랜선 쇼핑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
김나영이 픽한 이 샤넬의 레인부츠는 무려 120만원이 훌쩍 넘는 뜨악~ 초고가의 명품 하이 부츠! 200m 멀리서 봐도 한눈에 뙇~ 샤넬 로고가 빛나 보이는 이 레인부츠는 아이비도 구입한인싸템이다.
다소 난해할 수 있는 샤넬 로고 플레이 뿜뿜 벨트를 활용하는 방법? 평상복 잘 입기로 유명한 아이린은 심플한 화이트 크롭 톱에 이 요란스러운 벨트를 매칭해 고오급진 클래식 룩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