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건물 가격만 수십 아니 수백억?! 건물주된 재테크 갑 오브 갑 아이돌 5

외모와 실력, 재테크 센스까지, 대체 없는게 뭐야?!

BY김하늘2021.11.04
악뮤 찬혁
늘 색다르고 유니크한 노래로 음악 팬들 심쿵하게 만드는 악뮤 찬혁! 노래는 물론 작사, 작곡 실력까지 갖춘 만능 재주꾼인 찬혁은 알고 보면 투자 감각까지 갖춘 진정한 뇌섹남이라는 사실. 찬혁은 핫플 오브 핫플, 홍대에 위치한 47억 건물과 한강 뷰의 한남동 집을 소유하고 있다. 20대 중반의 나이로 갓물주가 된 찬혁을 리스펙할 수 밖에!  
 
 
아이유
올해 6월 청담에 위치한 130억 최고급 아파트를 현금으로 매입해 화제가 된 아이유. 그녀는 집뿐만 아니라 건물, 주택, 토지 등 다양한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다고 한다. 2018년 2월에 매입한 과천의 3층 빌딩, 양평군 소재 2층 전원주택과 토지 등등 그녀가 소유한 부동산 재산만 해도 최소 약 300원이 넘는 것으로 추정된다. 아이유를 진정한 자수성가 스타로 인정하는바~.
 
 
수지
이제는 아이돌 수지보다 배우 수지가 익숙한 그녀. 수지는 다수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데, 평가 금액 약 41억대의 논현동 고급 주택과 55억 시세의 삼성동 건물이 바로 그것이다. 특히, 수지는 월세를 깎아주는 착한 건물주로 유명하다고! 그녀야말로 진정한 영앤리치 실사판이 아닐까?
 
 
마마무 솔라
신촌역 인근 지하 1층~ 지상 3층짜리 빌딩을 올여름 매입한 마마무 솔라. 그녀의 빌딩은 역세권인 데다 대로변에 위치해 전문가들 사이에서 투자 가치가 높은 빌딩으로 알려져 있다고! 45억에 빌딩을 매입했지만, 내년과 내후년엔 그 가치가 훨씬 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음악뿐만 아니라 부동산 센스까지 지닌 솔라, 증말 믓찌다 믓쩌!
 
 
BTS
한국을 넘어 세계 최정상 아이돌이 된 BTS! 멤버 모두가 부동산에 넘사벽 감도가 있는 거로 알려져 화제 오브 화제이다. RM과 지민은 한남동 초고가 아파트인 ‘나인원 한남’을 소유하고 있으며 정국은 이태원의 76억 단독주택을 현금으로 매입했고, 뷔는 삼성동에 위치한 최고급 빌라를 51억에 구매한 바 있다. 진 또한 한남 더힐을 44억에, 슈가는 한남 리버힐을 34억에, 제이홉은 트리마제를 37억에 분양받기도 했다. 그사세 아이돌 BTS, 역시는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