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저가 진저했다
」
로라 메르시에 매트 아이 컬러 진저 3만5천원대
펄감 없는 매트 타입의 아이섀도로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좋은 베이지 브라운 컬러는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아 쿨 톤, 웜 톤 모두 사용하기 좋다.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 진저 4만1천원대
코럴빛이 더해진 블러셔 진저는 청순한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그윽한 가을 여신 룩까지, 어떤 룩에도 어우러지는 말린 살구 컬러! 텍스처 역시 좀 더 보송하고 부드러운 벨벳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발색된다.
머리에도 입생로랑하세요
」
입생로랑 뷰티 리브르 오 드 빠르펭 15만5천원대
은은한 라벤더와 상큼한 오렌지 블로섬이 코끝을 자극하고, 따뜻한 머스크가 잔향으로 이어지면서 강렬한 여운을 남겨 가을·겨울에 더 빛을 발한다.

입생로랑 뷰티 리브르 헤어 미스트 6만2천원대
석류 추출물을 더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헤어 미스트는 기존 오 드 빠르펭 향기를 좀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쾌한 향이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돌체 비타? 끝까지 가보자고!
」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돌체 비타 3만7천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펜슬 타입으로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균형 잡힌 풀 매트 립부터 세미 그러데이션까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나스 에어 매트 립 컬러 돌체 비타 3만9천원대
더 보송하게, 더 맑게 연출되는 에어 매트 텍스처는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컬러 레이어링을 도와줘 어떤 입술 컨디션에 발라도 건조함 없이 매끄럽게 발색된다.
광택이 차르르르~
」
맥 러스터 립스틱 #코크니 3만1천원
부드럽게 발리는 가벼운 제형이 입술에 매끄럽게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거나 밀리지 않는 것이 특징.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코크니 3만1천원대
옐로 레드 컬러에 은은한 펄이 함유된 텍스처는 유리알처럼 투명한 광택감을 더해줘 포인트 립 메이크업으로도 제격이다.
피부 119가 돌아왔다
」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2만4천8백원
화장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는 트러블을 초기에 진압해주는 응급 스폿 제품으로 화학 성분을 일절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 2만3천8백원
응급 스폿 세럼 한 통을 그대로 담은 패드는 이마, 볼, 턱 등 고민 부위에 붙여 마스크 팩처럼 활용할 수 있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Hoxy, 인형이세요?
」
투페이스드 베러 댄 섹스 마스카라 3만2천원
속눈썹 볼륨 연출에 최적화된 아워글래스 모양의 브러시로 반복해 레이어링해주면 순식간에 화려한 눈매가 완성된다.

투페이스드 베러 댄 섹스 돌 래쉬즈 마스카라 3만2천원
초승달 형태의 아치 모양으로 브러시가 바뀌면서 이전보다 훨씬 길고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뉴 마스카라. 베이스 역시 100% 오일을 첨가해 번짐, 가루 날림 현상을 완벽하게 차단했다.
믿고 더블로 가!
」
클라랑스 더블세럼 15만7천원
피부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능인 수분·영양·광채·보호·탄력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더블세럼은 진화에 진화를 거듭하며 모든 노화 징후에 더욱 강력하게 대응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끌어올렸다.

클라랑스 더블세럼 아이 10만5천원
끈적이거나 무거운 느낌 없이 연약한 눈가 피부에도 부드럽게 스며드는 텍스처는 칙칙하고 탄력 잃은 눈가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