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드라마 전쟁 시작! 고현정과 이영애와 전지현이 동시에 드라마를 시작한다고?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10월 드라마 전쟁 시작! 고현정과 이영애와 전지현이 동시에 드라마를 시작한다고?

연기는 기본, 리즈는 매번 갱신된다.

김지현 BY 김지현 2021.10.15

새로운 갓 대사 캐릭터의 탄생, 〈구경이〉 이영애

포스터 한 장에 기대감 증폭한 드라마 〈구경이〉. “너 왜 나 아는 척 안 하니?”라는 대사가 적힌 포스터만 봐도, "너나 잘하세요"의 그 대사가 자동으로 음성 지원되는 마성의 배우 이영애 덕분! 갓대사를 또 하나 탄생시킬 이영애의 새로운 드라마 도전이 될 〈구경이〉는 대본을 보고 빠져들었다는 이영애 필모그래피 상 절대 없던 갓 드라마가 될 예정. 일단 못 말리는 짱구처럼 독특한 구경이 캐릭터는 감겨들 수밖에 없는 역할. 게임과 술이 세상의 전부인 히키코모리를 연기하는 이영애의 색다른 매력은 물론,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탐정이라는 의외의 면모까지 갖춘 독특한 설정. 연기력은 물론 색다른 모습까지 기대를 안 할 수 없는 새로운 드라마다.
 
 

감겨든다. 감겨들어,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몰입에 몰입을 더할 수 있는 드라마에 고현정이 출연한다? 13일 첫 방송을 마친 〈너를 닮은 사람〉은 고현정과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 선생으로 많은 이들이 기억하는 신현빈의 대립각으로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로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주인공 정희주 역인 고현정과 일부로 접근한 구해원 역의 신현빈이 어떤 인연이 있는지 하나씩 지독하게 얽혀가며 밝혀질 것이라고. 연기 잘하는 배우 옆에 잘하는 배우. 섬세한 연기와 딕션으로 믿고보는 배우인 고현정 특유의 감정선, 과거의 인연에 대한 고현정과 신현빈의 스토리가 기대되는 〈너를 닮은 사람〉은 한 회 만에 다음 회까지 현기증을 유발할 정도로 묘한 흡입감을 준다.
 
 
 

이미 들통난 웰메이드, 〈지리산〉 전지현

귀여움 제대로 살린 전지현의 연기와 잘 묻어나는 역할임은 이미 짧은 티저로도 다 들통났음 주의! 극 중 지리산을 지키는 레인저 ‘서이강’으로 활약하는 전지현이 산을 배경으로 삶과 죽음에 연관된 활약을 펼칠 드라마 〈지리산〉은 〈킹덤〉 팬이라면 심장 뛰게 할 새로운 갓 드라마의 구성을 모두 갖췄다. 〈스위트홈〉의 이응복 연출과 〈킹덤〉의 작가 이은희와 킹덤 아신전의 주인공 전지현이 만난 지리산은 주지훈까지 합세해 이미 케미 보증 수표인 셈. 그래서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의 지리산이 아닌, 약간은 쫄깃하면서 속도감을 지닌 스토리와 탄탄한 영상미를 기대해봐도 좋겠다. 10월 23일 토요일에 첫 방송을 앞둔 지리산 때문에, 이은희 남편인 장항준 감독의 대 평탄 시대가 계속될 거라는 반응.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