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트렌드! 셀럽들의 비비드한 컬러 니트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올가을 트렌드! 셀럽들의 비비드한 컬러 니트 5

클래식한 컬러 니트 활용법을 배워보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0.05

나나

나나의 픽은 쨍하고 화사한 컬러감의 옐로우 니트. 옐로우 컬러의 니트를 고를 때는 본인의 피부 톤과 어울리는 톤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나나는 본인의 톤과 맞으면서도 얼굴을 한층 더 밝혀주는 옐로우 컬러를 선택했다. 핏 되는 니트에 데님 핫팬츠를 함께 매치해 길쭉길쭉한 팔다리를 돋보이게 하면서도 여리여리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크리스탈

무얼 입어도 그녀만의 세련된 느낌으로 소화해내는 크리스탈. 원컬러도 예쁘지만 전체적인 핑크 베이스에 여러 컬러가 섞인 타이다이 니트를 픽해 화사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룩을 보여주었다. 특별한 컬러의 니트를 입어보고싶다면 크리스탈처럼 여러컬러가 섞인 니트를 도전해보자. 데님에 매치해도 좋고 쉬폰 드레스나 롱 스커트 위에 툭 걸쳐주기만 해도 특별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조이

비비드한 컬러감의 핑크 컬러 니트에 데님을 착용하여 통통 튀는 캐주얼룩을 보여준 조이. 양갈래로 땋아 내린 머리로 러블리한 느낌을 가득 더해주었다. 쨍한 컬러를 시도함에 있어 다소 부담이 느껴진다면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시작해보자.

 

박규영

가을을 담은 듯한 올리브그린 컬러의 니트를 픽한 박규영. 오버핏 사이즈의 니트와 루즈핏 팬츠, 운동화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보여주었다. 같은 니트도 오버핏, 루즈핏 혹은 브이넥 유넥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해보자.

 

아린

아이보리 컬러의 핏되는 니트 안에 셔츠를 입고 짧은 체크스커트를 매치해 귀여운 스쿨룩을 보여준 아린의 룩. 아린처럼 짧은 스커트와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움이 배로 느껴지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머리띠와 같은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센스도 놓지지 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