므찌다 울언니! ‘스우파’ 잇템 따라잡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므찌다 울언니! ‘스우파’ 잇템 따라잡기

스타일도 성격도 걸크러쉬! 언니들의 아이템, 도전해봐?

이영우 BY 이영우 2021.09.29
1회에선 '헉' 했던 댄서들의 룩, 이렇게 멋진 거였다니! 과하게 느껴졌던 피어싱과 메이크업도 점점 흥미로워지기 시작했다. 지루한 내 데일리룩에 ‘걸크’ 포인트를 딱, 손민수하고 싶은 언니들의 잇템만 모았다.  
 
 
M.netM.net@leejung_lee@sh_9513@janefromhb

리정&제인 #입술 피어싱

 
매트한 레드 립과 반짝이는 입술 링! 리정의 표정이 더 블링블링하게 빛나도록 하는 립 피어싱은 이미 많은 이들이 손민수 중이다. 설현도 이어커프를 입술에 끼우며 ‘스우파 과몰입 중’임을 밝혔다. 제인의 피어싱은 왼쪽 입술 위. 한쪽으로 치우친 위치라 더욱 유니크하다. 입술 피어싱의 경우 뚫을 때 통증이 생각보다 심하지 않지만, 잘 아물 때까지 긴 막대형 피어싱을 유지해주는 게 좋다. 이 과정에서 피어싱을 치아로 씹기도 한다고!  
 
 
M.netM.netM.netM.netM.net

라치카 #아이래쉬

 
‘인조 속눈썹=셀럽들의 촬영용 제품‘이라는 고정관념이 ‘스우파‘ 회차를 거듭할수록 흔들린다. ‘가비 래쉬스‘ 사장님을 비롯한 라치카 멤버들 때문에! 가비, 리안, 시미즈, 피넛까지 모두 컨셉에 따라 길이나 밀도가 다른 속눈썹을 매치하고 있다. 아이라인에 힘을 준 메이크업에는 더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속눈썹 초심자에겐 부분 속눈썹보다 전체 속눈썹이 붙이기 쉽다고. 눈 길이에 맞게 속눈썹을 자른 후 둥글게 구부려 붙이는 것도 팁이다.
 
 
M.netM.netM.netM.net

허니제이&리헤이 #코 피어싱

 
서로를 닮아 있는 허니제이와 리헤이! 코 피어싱도 두 사람의 교집합 중 하나다. 코 피어싱 역시 뚫을 때 고통이 심하지 않지만, 의외로 관리가 어려운 부위다. 얼굴 한가운데 돌출된 부위인 만큼 만지기 쉽고, 뚫은 곳 주변에 덧나는 경우도 많다. 금주 및 금연도 깔끔하게 아무는데 도움이 된다. 볼과 링 중 주로 착용할 스타일에 따라 뚫는 위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시술 전 미리 생각해보자.
 
 
M.net@__honey.j__@monika_shin@monika_shin

모니카&허니제이 #팔 타투

 
팔 한 쪽을 가득 채운 타투, 이렇게 멋있을 일? 손목 안, 발목에 작은 레터링 정도가 아닌, 어깨 한 쪽을 시선 강탈하는 터프한 타투가 시선을 강탈한다. ‘잘 봐, 언니들 싸움이다‘라는 명대사를 남긴 배틀의 주인공들이 대표적.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의 왼 어깨에는 사슴, 양손 엄지 부근에는 연꽃 타투가 있고, 허니제이의 왼쪽 팔에는 클래식한 장미 타투가 자리했다. 이렇게 큰 타투일수록 결정하기 전 과유불급, 낙장불입의 정신을 여러 번 곱씹어볼 것.  
 
 
M.net@noze_waybM.netM.netM.net

노제 #모자  

 
노제의 미모만큼 재미있었던 다채로운 모자 룩! 비니, 베레, 볼캡… 헐렁한 옷, 머리에 꼭 맞는 모자를 매치한 룩은 격한 동작 중에도 노제의 이목구비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2화 계급 미션 당시 눈썹까지 비니를 내려 쓴 룩은 ‘머리빨‘이 필요 없는 선명한 인상이 돋보였다. 노제에게 모든 모자가 ‘찰떡‘인 비결은? 둥근 두상, 입체적인 얼굴, 또렷한 눈매! 노제의 모자 룩에 어김없이 등장하는 목걸이 레이어링도 눈여겨보자. 보이시한 이미지를 부드럽게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