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왕따 당한 친구를 구제해준 요즘 대세 댄서는 누구? #허니제이 의 입덕 포인트

학창시절 미담과 박재범과의 꿀케미까지

BY김지현2021.09.17

박재범과 똑같은 프로칼퇴러  

원래 칼퇴 마인드까지 닮아야 찐친 아닌가요? 친구 박재범과 똑 닮아있는 프로칼퇴러. 마지막 무대에서 종종 가방을 메고 올라와서 그대로 칼퇴를 향해 직진하는 박재범과 똑 같은 마인드로 ‘칼퇴요정’ 등극한 허니제이. 스우파 2화에 개인 인터뷰는 물론, 다른 파이트 장면의 끝쪽에 보면 절대 가방을 내려놓지 않고 꼭 끼고 앉아 있는 그녀를 확인할 수 있다고.  
 

허니제이가 빠지면 Party가 아니지

웨이비 노제보다 먼저 직캠을 보유한 리더는? 정답은 바로 허니제이! 박재범 콘서트에 허니제이 보러간 다는 팬이 있을 정도로 이미 유명하고 멋지고 예쁘고 다 하는 허니제이는 이미 많은 팬을 보유한 댄서계의 직캠보유러. ‘몸매’, ‘우리가 빠지면 Party가 아니지’ 등 박재범 콘서트에서 보라는 박재범 대신 허니제이 직캠찍고 온 사람들도 많고 이미 올라온 영상도 많다고!
 

여기도 꿀제이~ 저기도 꿀제이! 

스우파를 덕질하는 팬들이 선물처럼 찾아보는 영상들이 있다고? 바로 숨은 허니제이 찾기! 후디의 선샤인 뮤직비디오에 선물처럼 박재범과 등장한 허니제이. 효연의 첫 솔로 곡 미스터리 뮤비에도 등장! 더 빠져들고 싶은 사람들은 〈힛 더 스테이지〉를 찾아볼 것. 보라와 효연의 무대에서 허니제이를 찾아볼 수 있다.
 

파도 파도 미담만 나오는 미담 제조기  

스우파 본방사수 한 사람들을 모두 꿀며든다! 지금은 코카N버터가 된 크루원과 허니제이가 함께 했던 퍼플로우가 대한민국 걸스힙합 판을 키웠다는 건 춤좀 춘다는 사람들은 모두 아는 사실. 이런 리더가 누구의 평가를 받고 그 사실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들을 쿨하게 인정하는 마인드를 지닌 사람. 홀리뱅의 리더로서 고민이 될 때도 크루들의 말을 믿고 그대로 끌어가는 존중할 줄 아는 리더. 게다가 얼마 전 왕따당할 뻔한 동창생을 챙겨준 스윗한 미담까지 나왔다. 한결같은 허니제이에게 치얼스!


리헤이와의 불화도 끝!

5년간 싸워서 말도 안 하다가 스우파에서 딱 마주친 리헤이와 허니제이. 서로 감정이 격해져서 살벌하게 춤으로 싸우던 그들이 모두를 놀라게했다. 배틀에서 프리스타일 댄스를 추던 도중 같은 동작을 동시에 보여준 것. 게다가 끝나고 따뜻하게 서로를 알아주면서 훈훈하게 마무리가 되어서 더욱 감동을 선사하기도. 리헤이는 허니제이에 용기를 내 다가와 준 모습을 언급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고.
 

왜 이 언니 귀여운 거죠? 사랑둥이 허니제이

‘멋짐’ 그 자체를 표현한 홀리뱅의 댄스 영상. 자신들의 춤으로 스스로를 가치있게 빛내는 무대들을 보여주는 홀리뱅은 허니제이 그 자체! 하지만 스우파에서 멋짐 모먼트만큼 기대되는 건 덕통사고 일으키는 귀여움 모먼트. 라치카와 파트 정하는 회의에서 본인은 꼰대라고 주장하지만 기 싸움에서 애교 배틀로 합의보는 허니제이. 모니카와 댄스 배틀 후 뽀뽀하며 마무리하는 사랑둥이이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