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명품 브랜드가 셀럽들의 애완견을 위해 준비한 선물, 엄청난 가격이 화제라고?

'럭셔리한 견생'이 화제 오브 화제!

BY김하늘2021.09.16
 송혜교와 로제, 존재만으로 빛이 나는 그녀들! 수많은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만큼, 이들이 애정하는 러블리한 애완견에도 업계의 관심이 뜨겁다. 귀염 뽀짝 심쿵 매력으로 스타들만큼 사랑 받고 있는 그들의 강아지들! 콧대 높다는 명품 브랜드에서도 초초초 럭셔리한 선물을 보내고 있다고~. 어마어마한 가격이지만, 현재 없어서 못산다는데?!
 
 

송혜교&루비

송혜교가 남다른 사랑을 보이고 있는 반려견 ‘루비!’ 송혜교와 루비는 함께 화보도 찍기도 해서, 이미 대중들에게 이들의 케미는 너무나 유명할 정도. 이런 사실을 펜디가 놓칠세라,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펜디’에서 루비를 위해 선물한 코트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다. 이 코트 가격은 무려 50만원 후반대! 뿐만 아니라, 펜디에서는 310만 원대의 강아지 전용 이동 가방을 선물하기도 했다.  
 
 

로제&행크

 
인스타 팔로워만 무려 224만명! 웬만한 연예인 저리가라인 인스타 팔로워를 지닌 로제의 반려견 행크! 행크는 이미 수많은 매체를 통해 존재감을 알린 특급 인플루언서 강아지이다. 로제를 앰버서더로 두고 있는 YSL과 티파니 앤 코에서도행크를 위해 쏘스윗한 선물을 보냈다고! 입생로랑에서는 약 365만 원대의 반려견 전용 가방과 70만 원대의 식기를, 티파니 앤 코에서는 합쳐서 약 60만원가량의 강아지용 식기와 목줄 등을 선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