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수지의 최애 포토스팟? 수지만큼 사랑스러운 배수지 하우스 인테리어 아이템

꽃보다 아름다운 수지가 픽한 화병과 스피커는 못 참지!

BY김지현2021.09.09
수지의 인스타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이곳! 수지의 최애 포토스팟 중 하나입니다. 언뜻 보이는 시선 강탈 스피커부터 LP 플레이어와 바이닐, 그리고 비비드한 컬러감의 그림까지. 수지가 픽한 인테리어 아이템의 정보를 확인해 볼까요?

 

프로그레시브 오디오 USM 에디션 

솔로 아티스트와 배우로서 열일하고 있는 수지 픽 스피커는 ‘프로그레시브 오디오 USM 에디션’입니다. 수지의 최애 포토스팟 뒤에 자리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죠. 이 스피커는 국내에서 프로인테리어러의 필수 아이템인 스위스 모듈 가구 브랜드 USM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익스트림 에디션(Extreme Edition)’인데요. 기존의 ‘익스트림(Extreme)’ 시리즈에 USM만의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고성능의 기능과 유려한 음색뿐만 아니라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의 디자인까지 겸비해 하이엔드 오디오로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 공식 수입원인 ‘오드(ODE)’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라위 화병

평소 인스타그램에 꽃과 화병 사진을 자주 올리는 화병 부자, 수지 픽은 덴마크 브랜드 ‘라위(RAAWII)’의 제품입니다. 덴마크 출신의 디자이너 니콜라이 비그 한센만의 미니멀한 감성을 담아 디자인한 화병 겸 오브제인데요. 매트한 질감과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화병으로 활용하지 않아도 돋보이는 존재감이 특징입니다. 원통형 입구부터 자연스레 이어진 볼 형태의 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세라믹 화병입니다. 수지처럼 유리 화병과 보색인 블루 컬러의 화병과 매치해도 제격!

 
 

아니샤 케르미슈 러브 핸들 화병

수지의 우아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화병은 ‘아니샤 케르미슈’의 러브핸들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루마니아 조각가 ‘콘스탄틴 브랑쿠시’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여성의 바디라인 형태로 제작됐는데요. 수지가 픽한 화이트, 블랙, 그리고 브라운 3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 화병 또한 오브제 혹은 조각품으로도 활용 가능해 우아한 분위기 연출은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