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웻셔츠의 계절, 참고하기 좋은 셀럽들의 스웻셔츠 패션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스웻셔츠의 계절, 참고하기 좋은 셀럽들의 스웻셔츠 패션 5

캐주얼을 넘어선 만능 매력 발산하는 맨투맨으로 데일리룩 완성하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09.06

장희령

러블리함의 대명사 장희령은 퍼프 슬리브가 포인트 되는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스웻셔츠를 픽했다. 여기에 흑청 데님 쇼츠와 웨스턴 부츠, 브라운 계열의 쇼퍼백을 매치했다. 화사한 컬러감과 볼륨감 있는 소매, 미니백이 그녀의 러블리한 매력을 한층 더 살려주었다.

 

유리

유리처럼 스웻셔츠를 플리츠 미니스커트와 함께 매치한다면 페미닌한 스타일로도 믹스매치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니삭스와 운동화를 더해 러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2가지 매력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다. 여름에 즐겨 입던 슬리브리스 원피스나 슬립 드레스 위에 맨투맨을 착용하여 스타일링 활용성도 높이고 미니스커트가 부담된다면 롱 스커트로 연출해보자. 

 

강민경

바이커쇼츠와 스웻셔츠를 함께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한 강민경. 그녀처럼 오버핏 맨투맨과 찰떡 조합을 자랑하며 편안함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는 스포티한 캐주얼룩을 연출해보자. 별다른 악세서리가 없어도 좋지만 알이 큰 진주 목걸이로 귀여운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 팁은 덤!
 

황승언

네이비 컬러의 스웻셔츠에 5부 데님 팬츠와 레드 포인트의 백으로 캐주얼하고 깔끔한 꾸안꾸 스타일을 보여준 황승언.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데님 팬츠는 종류도 핏도 다양하고 길이도 다양한 만큼 스웻셔츠를 어떤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유아

상큼한 매력의 소유자 오마이걸 유아!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로고 자수가 더해진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어디에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고, 별다른 어려움 없이 손쉽게 코디할 수 있는 셋업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귀여운 미니백과 진주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어 걸리시함을 더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