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 크리스탈의 인테리어 최애 아이템? 정수정의 인테리어 취향 탐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집순이’ 크리스탈의 인테리어 최애 아이템? 정수정의 인테리어 취향 탐구

정수정과 찰떡 분위기의 유니크한 인테리어 아이템 정보 모두 알려드림!

김지현 BY 김지현 2021.08.13
이번 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열연 중인 ‘정수정’. 평소 ‘집콕’과 여행을 즐긴다는 그녀는 언니 ‘제시카’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 사는 ‘홈 스윗 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요. 크리스탈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그녀의 인테리어를 공개합니다. 언뜻언뜻 보이는 정수정 스타일의 인테리어 아이템의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LP러버, 크리스탈 최애템 ‘브리온베가 라디오포노그라포’ 

평소 인스타그램에 LP판을 자주 업로드 하는 정수정의 최애템은 단연 스피커입니다. 그녀의 사진에도 자주 등장하는 이 제품은 브리온베가의 라디오포노그라포 rr226 제품인데요. 1965년도에 생산했던 제품의 아날로그 기능을 그대로 유지해 더욱 매력적입니다. 바로 라디오와 턴테이블을 모두 겸비했다는 것. 더불어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간편하게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모듈 형식으로 공간에 따라 자유롭게 배치가 가능한 것 또한 장점이며, 독보적인 디자인 때문에 오브제로서의 가치도 뛰어난 제품입니다. 가격은 약 1천3백만원대. 
 
 

스피커에 근데 이제 조명을 곁들인, 헤일로 에디션 

스피커 옆에 함께 곁들인 감각적인 조명은 ‘헤일로 에디션’입니다. 요즘 ‘프로인테리어러’들의 필수템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이 제품은 밀라노의 디자인 스튜디오 ‘만달라키’의 광학 기술과 예술가 및 건축가들의 협업으로 탄생했습니다. 빛의 형태와 컬러감 또한 독보적인 조명으로 해 질 녘의 석양, 오로라가 뜬 밤, 새벽녘 신비로운 여명의 순간 등 자연의 빛에서 영감을 받아 빛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 가격은 약 190만원대.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겸비한 조명, 세르주무이 

정수정 뒤에 자리 잡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조명은 세르주무이의 제품입니다. 프랑스의 조명 작가 세르주무이의 제품들은 20세기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표본인데요. 세르주무이가 초반에 선보였던 디자인 42종만 그대로 재생산하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뛰어난 것이 이 브랜드의 특징입니다. 존재감을 가득 채우는 심플한 디자인과 조명의 다리 조절이 가능해 실용적인 것도 장점. 가격은 1천만원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