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이 본 선미? 필카에 푹 빠진 윤종신이 담은 셀럽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윤종신이 본 선미? 필카에 푹 빠진 윤종신이 담은 셀럽들!

윤종신의 필카에 담긴 선미, 이지아, 김고은, 이동욱 어떨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08.03
요즘 필카에 푹 빠진 듯한 윤종신! 촬영장마다 필카를 지니고 다니는 그가 찍은 셀럽들의 라인업은 선미, 봉태규, 이지아, 이동욱 등 어마 어마하다! 때문에 ‘내 배우’나 ‘내 가수’의 사진을 기다리는 팬들이 그의 업로드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얼마 전 윤종신은 ‘직접 찍은 온유와 이동욱의 필카 사진을 현상 후에 공개하겠다’며 업로드 예고 게시글까지 올렸다. 오늘은 그간 그가 찍어왔던 셀럽들의 필카 사진을 살펴보기로 하자!  
 

선미  

이무진, 윤종신이 함께 찍은 광고 촬영 현장에 카메라를 챙겨간 윤종신. 선미를 담아 왔다. 흑백 사진도 뚫고 나오는 선미의 존재감이란!  
 

이무진  

선미와 같은 날 윤종신의 카메라에 담긴 이무진. 우리에게 싱어게인 63호로 친숙한 가수다. 이무진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잘 담아낸 사진인 듯!  
 

이지아  

‘펜트하우스3’ 촬영과 ‘바라던 바다’ 촬영을 병행한 이지아. 윤종신은 “시원시원한 성격에 다들 반할 수밖에 없었던 지아. 너의 레시피와 음식들이 그립다”며 글을 남겼다.  
 

이동욱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이동욱. ‘바라던 바다’를 통해 솔직하고 편안한 모습을 보여줬다. 해변을 배경으로 살짝 흩날리는 머리칼과 아련한 미소까지. 나날이 사진 실력이 느는 윤종신이다.  
 

수현

얼마 전 컴백한 악뮤. 수현의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포착한 사진!  
 

김고은  

‘바라던 바다’에서 바다 청소를 하며 맹활약하고 있는 김고은. 윤종신은 ‘정말 대단한 고은. Bar 일 외에도 우린 못하는 멋진 일을 해낸 고은’이라는 멘트와 함께 김고은의 사진을 올렸다.  
 

봉태규  

‘당신이 혹하는 사이’에 윤종신과 함께 출연 중인 봉태규. 윤종신은 '어느새 20년이 다 되어가네 태규 본지도'라며 글을 남겼다. 
 

주우재  

‘당신이 혹하는 사이’에 출연 중인 주우재. 모델 답게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한 모습!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