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퍼 스타의 웨딩 드레스는?! 헐리웃 셀럽 결혼식 드레스 BEST 10

아리아나 그란데, 헤일리비버, 킴 카다시안의 웨딩룩

BYCOSMOPOLITAN2021.07.22

1. 그웬 스테파니

그웬 스테파니는 블레이크 쉘튼과의 결혼식에서 베라 왕의 드레스를 입고 쉘튼의 목장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끈이 없는 드레스에 목선이 아름답게 드러나는 세미 쉬어 레이스 드레스와 베일로 마무리 했다. 그중 가장 그녀다웠던 디테일은 단연! 웨딩 슈즈로 화이트 하이힐 카우보이 부츠를 신은 것!
본식 후 그웬은 그녀의 이브닝 파티를 위해 색다른 드레스로 파티 느낌이 더욱 강한 코르셋과 보디스, 짧은 튤 스커트를 선택했다. 그녀의 드레스 디자이너의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드레스에 장식되어있는 다섯마리의 새 장식은 커플과 그녀의 아이들을 의미한다고한다.
 

2. 아리아나 그란데

아리아나 그란데는 달튼 고메즈와의 결혼식에서 끈없는 슬림한 엠파이어라인 실크드레드를 선택했다. 넥 라인에서부터 허리, 치마 끝자락까지 모든게 완벽하게 그녀를 위해 제작된 순백의 이 드레스는 베라 왕(Vera Wang) 이 특별히 그녀를 위해 제작 했다.  악세사리는 미니멀한 진주 드롭 귀걸이를 선택했고, 센스있는 그녀답게 짧은 미니 베일로 포인트를 줬다.
 

3. 헤일리 비버

헤일리 비버는 저스틴 비버와의 결혼식에서 오프 화이트의 수장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가 특별히 그녀만을위해 제작한 오프숄더 레이스 드레스을 선택했다. 이 드레스는 오프숄더, 긴팔 , 로우백을 특징으로 하는 아름다운 머메이드라인으로 그녀의 우아함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 디자인이다. 특히 오프 화이트 특유의 마크와 레터링을 베일의 끝자락에 문구로 장식해 그들의 결혼식에 유니크함을 한껏 더해줬다.
 

4. 하이디클룸

이탈리아에서 음악가 톰 코리츠와 결혼한 슈퍼모델 하이디 클룸은 어깨 바깥 실루엣과 꽃무늬 디테일,  풍만한 소매가 돋보이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영상을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했다.
결혼식에서 하이디는 '톰'이라고 적힌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었고,  결혼식 내내 시종일관 두사람은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고한다.
 

5. 기네스 팰트로

기네스 팰트로가 햄프턴스에서 그녀의 파트너인 프로듀서 브래드 팰척과 결혼한 지 한 달여 만에 드디어 결혼식 룩과 사진들을 게재했다. 우리 모두가 궁금해했던 그녀의 맞춤 드레스, 발렌티노의 레이스 쿠튀르 가운도!
 

6. 메건 마클

2018년 가장 화제가된 웨딩드레스는 단연 메건의 로얄웨딩 드레스!
메건은 지방시에서 특별히 그녀의 결혼식을 위해 제작한 드레스를 입었는데 우아한 실루엣의 드레스가 그녀의 자연스러움을 더욱 극대화 시켰고, 그중에서도 단연 돋보였던 무려 5m에 달하는 아름다운 베일의 디테일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후 피로연에서 해리 왕자는 턱시도로, 메건은 패션디자이너 스텔라 매카트니의 홀터넥 드레스로 우아함을 더했다.
 

7. 안젤리나 졸리 

안젤리나 졸리는 아이들과 함께 자신과 브래드의 특별한 날을 나누고 싶어했고, 그래서 아이들이 그린 그림스케치로 장식된 디테일이 가득한 면사포를 썼다 졸리는 자신의 이 특별한 드레스는 아이들이 직접 만든 것 이라고 밝혔다. 웨딩드레스 마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드러내는 그녀의 마음이 그녀를 가장 아름다운 신부로 만들어 주는게 아닐까.
 

8. 올리비아 팔레르모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웨딩드레스는 모두가 상상하지 못한 과감한 매치를 했다, 그녀는 웨딩드레스 위에 화이트 니트를 코디하는 새로운 드레스 스타일을 보여줬다. 그녀의 이 센스있는 코디를 오마주한 웨딩드레스가 여러 브랜드에서 출시되기도 했다. 자신만의 코디를 특별한 결혼식날 매치시켜 나만의 유니크한 웨딩사진을 남기는것 또한 한번뿐인 소중한 결혼식을 더욱 더 추억할수 있지않을까.
 

9. 킴 카다시안

킴 카다시안의 지방시 웨딩드레스는 그녀의 팬들과 패션 피플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리카르도 티시가 커스텀 오트 쿠틔르로 제작한 킴의 웨딩 드레스는 그녀의 아름다운 몸이 더욱 잘 드러나는 머메이드 스타일의 레이스 드레스로 소매가 긴 스타일이다. 웨딩에 빠질수없는 우아한 롱 베일을 함께 매치시켜 그녀만의 아름다운 웨딩룩을 완성시켰다.
 

10. 케이트 모스 

우리가 좋아하는 슈퍼모델 케이트 모스! 그녀는 미남 록스타 제이미 힌스와 코츠월드에서 열린 예쁜 행사에서 결혼했다. 패션 센스쟁이 그녀의 드레스는 존 갈리아노가 직접 특별디자인했고 신발은 마놀로 블라닉, 사진작가는 테리 리처드슨,  멋지고 아름답고 다 가진 이 부부는 꿈같은 결혼식 후 록 음악이 가득한 차를타고 그들만의 여행지로 떠났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