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성초와 티트리를 최적 비율로 배합해 피부에 바르는 즉시 36°C 의 표면 온도가 31°C까지 낮아지는 즉각적 쿨링 효과를 선사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붉은기를 개선하고 모공수렴 효과가 있어 꾸준히 사용하면 광채 피부로 되돌려 준다. 성분부터 가격까지 착하기만 한 ‘센서티브 수딩 젤 블레미쉬 크림’의 특징은 아래에서 확인할 것.



▶피부 표면 온도를 최대 -5°C 낮춰주는 쿨링 효과!
모공과 트러블 관리에 뛰어난 효능을 가진 국내산 천연 어성초 추출물 71.8%과 호주산 티트리 추출물 9.7%을 안전한 비율로 배합했다. 자외선이나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르거나 민감해진 피부 열을 내리고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수분을 공급해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붉은기가 고민이라면 꾸준히 사용해보자. 붉은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판테놀과 히알루론산이 촉촉하게 수분 지속
보습력과 흡습력이 뛰어난 판테놀과 6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산뜻하게 유지된다. 민감성 피부라면 잠들기 전 팩 대신 사용해도 효과 만점. 얼굴에 듬뿍 발라 수면팩처럼 사용해보길 추천한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저자극 트러블/모공 케어 효과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이라는 사실. 파라벤, 인공향, 에탄올, 미네랄오일, 계면활성제, 합성색소, 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 자극적인 화학성분은 첨가되지 않았다. 또한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으며,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에도 충분한 보습
끈적임 없는 반투명 젤 타입 텍스처로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고, 크림이 부담스러운 지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가볍고 산뜻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