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성있는 진정 크림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진정성있는 진정 크림

한여름 강한 자외선과 고온, 마스크의 습기까지. 마리엔메이의 ‘센서티브 수딩 젤 블레미쉬 크림’으로 지친 피부를 쿨하게 위로해보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07.23
뜨겁고 축축한 날씨의 요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마찰과 습기까지 더해지면서 매일 자극 받는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내려줄 ‘센서티브 수딩 젤 블레미쉬 크림’을 소개한다.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마리엔메이(Mary & May)가 새롭게 출시한 ‘센서티브 수딩 젤 블레미쉬 크림’은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진정성 있는 진정 크림이다.
 
어성초와 티트리를 최적 비율로 배합해 피부에 바르는 즉시 36°C 의 표면 온도가 31°C까지 낮아지는 즉각적 쿨링 효과를 선사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붉은기를 개선하고 모공수렴 효과가 있어 꾸준히 사용하면 광채 피부로 되돌려 준다. 성분부터 가격까지 착하기만 한 ‘센서티브 수딩 젤 블레미쉬 크림’의 특징은 아래에서 확인할 것.
 
센서티브 수딩 젤 블레미쉬 크림. 70g / 23,500원센서티브 수딩 젤 블레미쉬 크림. 70g / 23,500원센서티브 수딩 젤 블레미쉬 크림. 70g / 23,500원
 
▶피부 표면 온도를 최대 -5°C 낮춰주는 쿨링 효과!
모공과 트러블 관리에 뛰어난 효능을 가진 국내산 천연 어성초 추출물 71.8%과 호주산 티트리 추출물 9.7%을 안전한 비율로 배합했다. 자외선이나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르거나 민감해진 피부 열을 내리고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수분을 공급해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붉은기가 고민이라면 꾸준히 사용해보자. 붉은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판테놀과 히알루론산이 촉촉하게 수분 지속
보습력과 흡습력이 뛰어난 판테놀과 6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산뜻하게 유지된다. 민감성 피부라면 잠들기 전 팩 대신 사용해도 효과 만점. 얼굴에 듬뿍 발라 수면팩처럼 사용해보길 추천한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저자극 트러블/모공 케어 효과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이라는 사실. 파라벤, 인공향, 에탄올, 미네랄오일, 계면활성제, 합성색소, 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 자극적인 화학성분은 첨가되지 않았다. 또한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으며,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에도 충분한 보습
끈적임 없는 반투명 젤 타입 텍스처로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고, 크림이 부담스러운 지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가볍고 산뜻하다.
 
센서티브 수딩 젤 블레미쉬 크림. 70g / 23,500원센서티브 수딩 젤 블레미쉬 크림. 70g / 23,500원
 

Keyword

Credit

    editor 김소연
    photo by 마리엔메이
    digital designer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