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여기 한국 맞아? 찐 하와이 감성 ‘스무디 볼’ 파는 가게 5

헐리웃 스타들이 사랑하는 스무디 볼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어

BY최예지2021.06.30

1. 알로할로망원  

이국적인 비주얼의 스무디 보울로 인기 있는 알로할로망원. 꽃잎 모양으로 토핑된 망고가 올라간 ‘아사이 보울’과 코코넛 크림에 블루 스피루리나를 섞어 바다를 표현한 ‘시 오브 러브’는 꼭 먹어볼 것!  
주소 망원동 395-12  
인스타그램 @alohalo_mangwon  
 
 

2. 서울보울  

스무디 보울의 정석 같은 서울 보울. 여러가지 슈퍼푸드를 믹스하고 위에 과일들을 올렸다. 서울보울은 ‘NO SUGAR’ 푸드를 판매한다. 하지만 설탕을 넣지 않고도 단 맛을 내는 연구를 하는 등  맛의 조화에도 신경썼다고. 스무디 보울 뿐 아니라 팩에 담긴 스무디도 판매한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37길 4
인스타그램 @seoulbowl_
 
 

3. 헤이보울  

알찬 구성의 스무디 보울을 파는 곳. 작은 나무 그릇 안에 촘촘하게 들어간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바나나 등이 환상적인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스무디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직접 만든 그래놀라도 판매한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13 1층  
인스타그램 @hey.bowl  
 
 

4. 선라이즈 볼  

여기 하와이 아닌가요. 부산 해운대의 노란 트레일러에서 스무디 볼을 판다! 햄프씨드, 고지베리, 용과 등 건강한 재료가 듬뿍 들어간 스무디 볼을 판다. 해운대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고 상큼한 스무디 볼을 먹으면 해외 여행 안 부러울 듯!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송정 중앙로 6번길 143  
인스타그램 @sunrise_bowl  
 
 

5. 마이디  

요거트 보울과 샐러드, 콜드 프레스 주스를 파는 마이디. 테헤란로에 위치했던 매장은 인천과 광교에도 분점을 냈다. 마이디의 스무디 보울이 다른 점은 스무디 베이스! 베이스에 몸에 좋은 생과일과 야채를 듬뿍 넣어 착즙한 스무디 팩이 들어간다고 한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5길 31 1층  
인스타그램 @mydee.ju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