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LA야, 제주도야? 제주 숙소 탑6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여기 LA야, 제주도야? 제주 숙소 탑6

지금 바로 이곳을 예약합니다.

김혜미 BY 김혜미 2021.06.29

제주의 뉴 스폿, 그랜드 하얏트 제주  
제주 시내에 탄생한 도심형 복합리조트, 드림타워. 그 안에 그랜드 하얏트 호텔이 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공항에서 10분이면 가는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해 있다. 국내 최초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총 160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데 이는 전 세계 하얏트 호텔 중 두 번째로 큰 규모라고. 한라산과 바다, 제주 시내의 풍경이 펼쳐지는2.7m 높이의 통유리는 이미 SNS 포토 스폿이 된지 오래다. 62m 높이의 인피니티 풀은 제주 바다가 내려다보며 호캉스를 즐기기에 딱! 감성 가득한 제주에서 조금은 부족했던 도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주소 제주시 노연로 12  
문의 www.hyatt.com/ko-KR/hotel/south-korea/grand-hyatt-jeju/cjugh
 

제주 핫플에서의 하룻밤, 디룸
SNS에 #제주를 검색하면 회색 바탕에 영문 소문자 ‘d’가 새겨진 벽에서 찍은 사진을 쉽게 볼 수 있다. 제주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디앤디파트먼트다. 그런데 복합문화공간인 이곳에서 잠도 잘 수 있다는 걸 아는지? 디앤디파트먼트 2층에는 ‘디룸’이라는 호텔 아닌 호텔 같은 곳이 숨겨져 있다. 혼자 머물수 있는 싱글룸부터 더블룸까지 총 1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것. 언뜻 보면 쇼룸같기도 한 이곳에선 디앤디파트먼트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해볼 수 있다. 식물이 어우러진 플랜테리어와 회색 회벽, 간결한 디자인을 한데 합쳐 디앤디파트먼트만의 정체성을 뿜뿜하고 있는 것이 특징. 남들은 둘러만 보고 가는 핫플레이스에서 하루 종일 머무를 수 있는 특권을 누리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예약창을 클릭해보도록 하자.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탑동로 2길 3
문의 www.d-jeju.arario.com/d-room-before-reservation-notice/  
 

비버리힐스에 온 느낌, 캠퍼트리  
제주 아니고 마치 어디 캘리포니아에 온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뷰를 지닌 곳이다. 단독 리조트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4인 이상 머물기 좋다. 넓은 단지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배우 이다인을 비롯한 여러 셀럽들이 자주 찾는다고. 제주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협재해수욕장, 한라산 어승생악, 모슬포 등의 관광지를 둘러보기 좋다. 빨간 지붕이 늘어선 길에서 사진을 찍어야 이곳에 왔다고 할 수 있다. 인생샷 남기는 것을 잊지 말도록 하자.  
주소 제주 제주시 해안마을서4길 100
문의 www.camphortree.co.kr
 

중문지역 뉴페이스,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  

연식이 오래된 호텔들이 주를 이루는 중문 지역에 새로운 호텔이 지난 1월 문을 열었다. ‘켄싱턴 호텔 제주’를 리모델링한 그랜드 조선 제주가 그 주인공이다. 그랜드 조선 호텔은 본관과 힐 스위트라는 신관으로 나뉘어 있다. 힐 스위트는 신축 건물로 투숙 고객만 오롯이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 사계절 따뜻한 온수풀 ‘헤븐리 풀’ 등을 갖춘 것이 특징. 호텔계의 떠오르는 디자이너 움베르트 & 포예가 ‘클래식’과 ‘모던’이라는 키워드를 두고 디자인한 로비와 휴양지스러운 객실 인테리어는 여심을 저격한다.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넓은 발코니는 이곳만의 특별함이다. 수평선이 넘실대는 바다를 배경으로 이국적인 호텔들이 늘어선 풍경은 마치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휴양지 느낌을 만끽하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60  
문의 gjj.josunhotel.com
 

제주 속 LA, 부영 제주 호텔  
요즘 SNS를 뜨겁게 달군 수영장 사진 하면 이곳을 빼놓을 수 없다. 제주인지 LA 인지 분간할 수 없는 이국적 모습을 자랑하는 부영 제주 호텔의 수영장이 제주 핫스폿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컬러풀한 외관은 자칫 오래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내부를 깔끔하게 리모델링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게다가 특급 호텔이 줄줄이 늘어선 중문지역에서 20만 원대라는 가격으로 머무를 수 있다는 사실은 큰 장점으로 꼽힌다. 주변에 맛집이 많은 것은 덤. 올 한해 수영장에서 인생샷 하나 건지고 싶다면 이곳을 주목해보도록 하자.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22
문의 www.booyoungjejuhotel.com
 

중문 지역 가성비 갑, 블룸호텔  
중문관광로에 5월 15일 새롭게 문을 연 블룸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누릴 수 있는 실속형 호텔이다. 디럭스더블, 트윈, 패밀리 룸 등 총 7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데 룸 타입별로 7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고. 가히 가성비 갑이라 불릴만하다. 또 블룸호텔 투숙객이면 누구나 바로 옆에 위치한 ‘스위트호텔 제주’의 야외 수영장과 카페, 식당 등 부대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중문색달해수욕장이 주변에 있어 밤 산책하며 제주의 정취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53
문의 www.suites.co.kr/Bloom/ko/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