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 개’멋짐 상
」
필름 브랜드 폴라로이드와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만났다. 폴라로이드의 시그너처인 레인보우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협업 컬렉션으로, 라코스테의 아이코닉한 폴로셔츠와 후디, 폴로 드레스와 티셔츠, 테니스 슈즈를 포함한 풋웨어, 모자와 가방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지갯빛으로 물들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정 출시한 ‘악어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리셀 사이트에서 웃돈 주고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폴라로이드의 컬러풀하고 생동감 있는 무지개 컬러로 중무장한 유쾌한 악어의 탄생이다.
괜찮아, 계산은 카드가 해요 상
」







현대카드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출시한 카드. ‘무신사스토어’와 무신사가 운영하는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에서 이용 시 결제 금액의 5%에 대해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그 밖에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1%를 무신사 적립금으로 쌓아주며, 추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옵션은 8종. 데님과 단추 등 패션 소재를 위트 있게 재해석했다.
미국물 먹은 두꺼비 상
」
하이트진로의 뉴트로 콘셉트 소주 브랜드 ‘진로이즈백’과 LA 스트리트 브랜드 ‘차이나타운마켓’이 한정판 협업 에디션을 내놓았다. 티셔츠와 후디를 포함한 의류 7종과 버킷 해트 3종, 액세서리 2종 등 총 12가지 아이템으로 컬렉션을 구성했으며,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와 차이나타운마켓의 스마일리 페이스 로고가 어우러진 아트워크로 제품을 꾸몄다.
브랜드 굿즈나 컬래버 굿즈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중복 응답)
디자인이 예뻐서 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