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차정원, 오눅이 착용한 가디건은 2020/2021 크루즈 컬렉션 제품으로 가격은 750만원. 가장자리에 둘러진 트리밍 장식이 유니크하다. 이 제품은 많은 패피들의 인스타그램에 등장해 비슷한 디자인의 가디건이 유행할 정도!
김나영은 샤넬의 미니백, 메리제인 슈즈와 함께 매치해 샤넬 룩을 보여줬다. 쇼츠에 메리제인을 매치한 패션은 지금 가장 트렌디한 룩 중 하나!
같은 가디건을 매칭한 차정원. 하이웨이스트 데님과 매치해 캐주얼한 터치를 잊지 않았다. 그녀가 착용하니 애플워치도 트렌디 해 보이는 건 왜일까.
인플루언서 오눅은 김나영과 같은 메리제인에 데님을 매치했다. 이 메리제인 슈즈 역시 샤넬 제품으로 없어서 못 구하는 품절 대란템!
이번 봄/여름 컬렉션 제품인 캐시미어 가디건을 입은 제니와 이시영. 크롭, 베이직, 롱 세 가지 기장으로 나왔다. 베이직 제품은 499만원이다.
핑크 가디건에 핑크 모자, 그리고 핑크 가브리엘 백팩을 멘 제니. 게다가 벚꽃 배경이라니. 요정 아닌가요?
크롭 가디건에 벨트백을 매치해 프렌치 시크 느낌을 제대로 낸 이시영. 데님에 툭 둘러 준 벨트백이 멋스럽다.
샤넬 2021 Pre S/S 컬렉션 제품을 착용한 모델 김아현. 크롭 탑과 가디건이 같은 소재로 출시됬다. 솜사탕 같은 컬러에 크롭 기장까지 설렘 포인트가 가득하다. 가격은 3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