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41세, 미친 동안 장나라가 미모 유지를 위해 매일 한다는 동안 비결!

며칠만 해줘도 효과가 대박이라는데?

BY김하늘2021.04.06
연예계의 수많은 동안 스타 중 독보적인 동안 배우로 손꼽히는 장나라! 그녀는 올해로 무려 41세 나이가 됐다고 한다. 최근 그녀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영상을 게재해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는데, 최근 커뮤니티 사이에서 이 영상이 화제가 되는 중! 영상 속 그녀의 모습은 데뷔 초와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말잇못 방부제 비주얼을 뽐냈기 때문. 4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장나라가 미모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하는 동안 비결이 있다는데?
 
 

원숭이 마사지

방송 인터뷰를 통해 미모 유지 비결로 그녀가 소개한 방법은 바로 ‘원숭이 마사지!’ 그녀는 이 방법으로 매일 10분 동안 셀프 마사지를 한다고 전했다. 그녀가 설명한 마사지법은 이렇다.
 
1.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오일을 발라준다.
2. 주먹을 살짝 쥐고 턱을 위로 쓸어주며 처진 얼굴 살을 끌어 올려준다.
3. 원숭이 표정을 지어주고, 팔자 주름을 얼굴 바깥쪽으로 펴준다.
4. 원을 그리듯 눈가를 살살 마사지해준다. (눈가는 민감하니 살살해야 한다!)
5. 눈썹은 뼈가 쏙 들어간 중심 부분을 꾹꾹 눌러주며 눈썹 전체를 쓸어주면 끝!
 
 
장나라는 사소한 듯 무심코 짓는 표정이 전체적인 얼굴의 분위기를 만들기 때문에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단련하는 마사지를 동안 미모 유지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라고 덧붙였다. 하루가 다르게 늘어가는 표정 주름이 고민이라면, 장나라가 소개하는 원숭이 마사지법, 매일 렛츠기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