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아묻따 구매각! 코스모가 픽한 4월 머스트해브 아이템은?

코스모가 픽한 4월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BYCOSMOPOLITAN2021.04.02
 
 

For the Earth

▲에르고 백 (왼쪽부터)82만원, 92만원, 82만원 모두 코치.
지구를 생각하는 코치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에르고 백. 아카이브 피스에서 영감을 얻은 클래식한 호보 백 디자인에 더해진 소재의 면면이 인상적이다. 천연 염료를 이용해 베지터블 태닝한 오리지널 내추럴 레더와 하우스의 상징적인 글러브탠 레더를 비롯해 제조 과정에서 버려진 여러 가죽 조각을 엮은 업 우븐 레더가 바로 그것이다.
 
 

Sustainable Gold

▲세르펜티 바이퍼 브레이슬릿 (위부터)9백만원대, 5천만원대 모두 불가리.

모든 주얼리를 공정하게 채굴된 지속 가능한 소재로 제작하는 불가리. 분쟁 지역을 거치지 않고 공급망의 각 단계에서 책임 있는 방식으로 생산된 골드로 만든 불가리의 세르펜티 바이퍼 브레이슬릿은 하우스의 상징인 뱀이 독자적인 고도의 기술로 재현돼 손목을 유연하게 감싼다. 최근 더욱 다양한 디자인으로 컬렉션이 확장돼 우리의 일상에 빛과 관능미를 더할 준비를 마쳤다.
 
 

Love for Eternity

▲시슬리 이지아 라 뉘 오 드 빠르퓸 50ml 21만원.

빛나는 블랙 래커 보틀에 담긴 사랑을 의미하는 후각적 메타포! 설레는 감정과 사랑의 경이로움을 향으로 표현한다면 이런 느낌일까? 생동감 가득한 관능미를 발산하는 플로럴 향의 도입부를 지나 우아한 잔상의 아로마틱 향이 감미로운 여운을 남긴다. 
 
 

The Eternal Classic

▲플렉시 힐 샌들 76만원 토즈.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한 첫걸음. 그것은 바로 클래식하고 베이식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다. 우아하고 간결한 곡선 실루엣과 클래식한 버클 디테일, 자연적인 탠 브라운 컬러가 매력적인 토즈의 플렉시 힐 샌들은 트렌드를 초월해 오랜 세월 곁에 두고 즐기기 좋은 슈즈다.
 
 

The Ultimate Treasure 

▲(왼쪽부터)설화수 진설 세럼 쿠션 11만원대(리필 8만5천원대), 진설 세럼 파운데이션 12만원대.
탄력으로 정교하게, 빛으로 섬세하게!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을 대표하는 설화수 진설 라인의 핵심이 담긴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띵작의 등장. 진귀한 적송 추출물과 인삼의 사포닌을 6천 배 농축한 진세노믹스™, 액상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빈틈없이 갓벽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