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보다 저렴한 애플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고?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에어팟 프로보다 저렴한 애플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고?

애플 홈팟 미니를 비롯한 갓성비 블투 스피커 4.

김지현 BY 김지현 2021.03.27

 애플 Apple, 홈팟 미니 Home pod Mini

 ©apple

©apple

 ©apple

©apple

 ©apple

©apple

아직 국내 출시 전이지만 직구로 이미 사용하는 사람들이 넘쳐나는 애플 홈팟 미니. 출시가가 99$로 저렴한 편. 동그란 매시 재질로 마감되었고 ‘미니’라는 이름에 딱 어울리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아쉽게도 usb-c 타입의 전원 장치가 있어야 해 무선이용은 힘들다고. 하지만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등 apple 기기 유저들에게는 찰떡같은 에어플레이 호환과 애플뮤직 지원으로 엄청난 케미를 보이는 중. 하지만 무엇보다 ‘음질’이 홈팟 미니가 갓성비 스피커로 꼽히는 이유. 이미 써 본 사람들은 한 대 더 들이게 된다고. TV 양쪽에 두고 홈 스테레오 사운드로 즐기는 중. 이쯤 되면 대륙의 실수가 아니라 애플의 실수.  
 
 

JBL Flip 5 & Go 3 

 ©jbl

©jbl

 ©jbl

©jbl

 ©jbl

©jbl

가성비 스피커 브랜드의 대표주자 JBL. 수많은 JBL 스피커 중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할지 동공이 바쁘게 굴러간다면 가격대와 함께 원하는 사양을 선택해 볼 것. 10만원 대 음질 종결자라고 불리는Flip 5는 이미 많은 사람에게 입소문을 탄 제품. 야외에서 8시간 동안 사용해도 무리 없는 빵빵한 배터리는 물론, 베이스 음역도 둥둥 잘 구현하는 타격감이 으뜸. 최소 볼륨에서도 음질이 보장되는 만능템이다. 좀 더 저렴하고 어디에서나 쏙 넣어 부담이 없는 제품을 찾는다면 Go3도 훌륭한 대안이 될 것. 4만원 대라는 저렴한 가격에 전율하는 빵빵한 출력에 생활 방수는 물론 5시간 정도의 배터리 시간도 보장되는 매력템이다. 제품별로 다양한 컬러가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도 좋다. 
 
 

보스 Bose 미니 2 사운드

 ©bose

©bose

20만원 초반대라는 가격에 고개를 갸우뚱할 수 있지만, 가격 눈감아 할 수 있는 믿을 만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다면 이만한 선택지는 없다. 스피커의 명가 Bose에서 제작한 미니2 사운드가 발현하는 웅장한 사운드는 결코 배신하지 않기 때문. 기존 미니 사운드보다 안정된 배터리 수명과 아래로 이동된 무게중심이 안정감을 더해주어 하드웨어 자체도 튼튼한 편. 블루투스 스피커에 사운드를 기대하지 않는 사람들도 놀랄만한 음향감은 설명이 필요 없는 정도. Bose의 독자적인 음향 기술인 ‘듀얼패시브라디에이터’가 내장되어 깊은 베이스를 제공하며 8시간 내내 입체적인 사운드를 선사한다.
 
 

구글 네스트 미니 2 

 ©google

©google

 ©google

©google

직구가 어려운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구글 네스트 미니를 눈여겨볼 것. 6만원 대 가성비가 내려오는 인공 지능 스피커를 겟! 할 수 있다. 구글 네스트 미니는 2세대로 진화되어 나온 아이템. USB로 충전하던 전 버전과 달리 전용 DC 어댑터를 사용해 전력소비량이 조금 늘었지만, 지난 버전보다 훌륭한 저음과 음량 출력량을 자랑한다. 기존 2개이던 마이크를 하나 더 넣어 좀 더 수월하게 음성을 인식할 수 있는 것도 장점. 무선 스피커를 지원하지는 않지만, 뒷면에 홈을 마련해 벽에 걸어 둘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훌륭한 미니멀하고 직관적인 디자인도 깔끔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