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조인성이 예능 꿈나무라고?

2021년을 발칵 뒤집을 예능계 스타 모음.zip

BY김지현2021.02.24


어쩌다 사장, 조인성

절친 차태현과 함께 〈어쩌다 사장〉에서 예능을 시작한 조인성. 가맥이 가능한 시골 슈퍼에서 둘이 실제로 사장으로 영업을 담당하면서 운영하기로. 슈퍼 운영, 요리, 설거지까지 많은 업무에도 불구하고 비지 않는 오디오와 열일하는 얼굴까지. 오신 손님들 웃음짓게 만드는 외모는 물론 친절함에 보는 사람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예전 〈무한도전〉에 게스트로 출현할 당시 솔직한 입담을 매력으로 보여준 적이 있다는 점을 기억할 것. 특급 알바 게스트들과의 케미는 물론 거리낌없는 대사로 어느새 예능계의 루키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 이영지

이쯤 되면 예능 완전체! 핵인싸 of 핵인싸. 젠지의 대표주자 이영지. 고등래퍼 1등 래퍼로 입증된 랩 실력 만큼이나 놀라운 예능감을 지닌 유망주. 물론 인스타그램에서 엄청난 파급력을 지닌 라이브 장인이자, 케이스 기부왕, 게다가 이번엔 예능 왕까지 노리게 된 엄청난 셀럽이기도. 〈라디오 스타〉는 물론 하는 인터뷰마다 ‘솔직 담백한’ 토크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는 중. 이번 〈놀면 뭐하니?〉에서도 분위기를 주도하면서 새로운 리액션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이미 〈러닝맨〉에서 미친 텐션으로 예능 게임을 주도한 이영지. 이번에도 각종 게임에서 뛰어난 성적을 기록하며 ‘하드캐리’ 예능 맴버로 등극.  
 
 

놀면 뭐하니?, 츄

인간 풋사과의 등장! 〈놀면 뭐하니〉에서 이영지가 ‘귀여워’를 연발하게 만든 주인공 츄. 알고 보면 예능감 만땅 루키다. 기본적으로 웃상, 게다가 깨물어서 하트를 만드는 일명 ’츄 하트’를 유행으로 만들면서 입지를 쌓아갔다고. 게다가 〈놀면 뭐하니〉에서는 앞뒤가 똑 같은 ‘양면 하트’로 새로운 애교를 선사. 귀여움은 물론 젠지 세대의 ‘커다란 리액션’ 거기에 예의 바름이 더해져 남녀노소의 마음에 입장. 

 
 

독립만세, 재재 

이미 생애 최초 독립을 도전한 ‘연반인’ 재재. PD가 이렇게 춤 잘 추고, 노래 잘하고, 엄청난 끼를 보여주다니 이건 반칙 아닌가요. 이미 SBS 〈문명특급〉에서 연예인보다 핫한 연반인으로 셀프 증명을 완료. 하지만 아무래도 PD라는 직업이 직장인이기 때문에 다른 방송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는 없었는데, 이제는 〈여고추리반〉, 〈놀라운 토요일〉, 〈라디오 스타〉 등에 출연하며 특유의 입담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독립만세〉에서는 혼자 독립에 도전하면서 재재만의 공간을 만드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 은근한 허당미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니 기대해봐도 좋을 듯.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2, 미주

본인의 새벽 감성을 감당할 수 없어서 개인 인스타그램을 만들지 않았다던 러블리주 미주. 얼마전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기는 했지만, 그 의도만큼은 그녀의 성격을 그대로 출력한 듯. 작년 ‘식스센스’에서 엄청난 예능감을 보여서 러블리즈 소속사 사장님까지 긴장하게 만든 그녀. 아이돌 멤버로서 스스로를 내려놓으면서까지 예능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 이미 완성형 예능캐가 되었다. 〈놀면 뭐하니?〉에서 형사 면접 당시 단숨에 수사반장 음악에 맞춰 댄스 신고식을 화려하게 선보여 유재석에게 찐 웃음을 줘 합류가 예상되기도. 주식 예능인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2〉에서 동학 개미로 거듭나면서도 잃지 않은 그녀의 예능감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