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이 구역 비주얼 깡패, ‘얼빠’ 화장품

어? 예쁘다. 패키지에 진심인 당신을 심쿵하게 할 뷰티템 모음!

BY박지윤2021.02.23
 
가성비, 가심비를 넘어 이제는 ‘나심비’ 시대! 자신의 심적 만족을 위해서라면 가격에 상관없이 쿨~ 하게 투자하는 MZ세대들을 사로잡은 ‘얼빠’ 뷰티템의 입덕 포인트를 파헤쳐 봤다.
 
 
 

구찌 뷰티

옵스뀌흐 마스카라옵스뀌흐 마스카라
옵스뀌흐 마스카라 4만8천원.
심쿵 포인트 파스텔 핑크와 골드 메탈 조합의 구찌 뷰티 시그너처 패키지가 구매 욕구를 끌올한다. 여기에 풍성한 포뮬러가 뭉침 없이 선명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갓벽한 제품력까지, 게임 오버 이미 결제 끝!
 
 
알케미스트 가든 오 드 퍼퓸알케미스트 가든 오 드 퍼퓸알케미스트 가든 센티드 워터알케미스트 가든 퍼퓸드 오일
① 알케미스트 가든 오 드 퍼퓸 100ml 44만원. / ② 알케미스트 가든 센티드 워터 150ml 30만7천원. / ③ 알케미스트 가든 퍼퓸드 오일 20ml 55만원.
심쿵 포인트 단상자 패키지부터 얼빠들의 감탄을 유발하는 알케미스트 가든 라인. 특히 유럽의 오래된 약제상에서나 볼 법한 약병 같은 보틀에 구찌 만의 색감과 골드 레터링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더한 패키지가 차밍 포인트! 향수 보틀의 화려한 디자인을 그대로 담은 박스 패키지 역시 너무 예뻐 버리기 아까울 정도~.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8만4천원대.
심쿵 포인트 디올 하우스의 우아한 꾸뛰르 감성을 담은 고급진 패키지가 자동으로 지갑 오픈하게 하는 신제품 쿠션 파운데이션. 마치 ‘레이디 디올 백’을 든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 까나쥬 패턴의 모던한 에나멜 케이스 디자인은 파우치 부심까지 업! 시켜준다.
 
 
 

불리 1803

봄 데 뮤제 #그레이프봄 데 뮤제 #바나나봄 데 뮤제 #마드모아젤
봄 데 뮤제 5만2천원.
심쿵 포인트 갬성 좀 있다 하는 젠지들은 모두 소유하고 있다는 패키지 맛집 불리 1803의 팟 타입 고체 립밤. 매력적인 클래식한 패키지와 원하는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까지 더해져 나만의 특별한 립밤을 소장하고 싶은 덕후들의 니즈를 제대로 저격했다.
 
 
레 비지날 바디 로션윌 앙띠끄 바디 오일
① 레 비지날 바디 로션 200ml 7만5천원. / ② 윌 앙띠끄 바디 오일 190ml 7만7천원.
심쿵 포인트 유러피안 감성이 한 스푼? 아니 한 사발 담긴 패키지가 결제 하이패스를 부르는 보디 로션과 오일. 앤티크 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유리 보틀은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예뻐, 다 쓴 공병은 인테리어로 재활용하는 게 국룰이라는 점!
 
 
 

샤넬

N˚5 헤어 미스트
N˚5 헤어 미스트 35ml 6만7천원.
심쿵 포인트 반투명한 N°5의 아이코닉 보틀과 금장으로 마무리된 패키지가 샤며드는 헤어 미스트. 향수보다는 은은하게 풍기는 장미와 재스민의 매혹적인 플로랄 부케 향이 우아한 무드를 연출해 줘 N°5 처돌이라면 아묻따 구매각!
 
 
 

입생로랑 뷰티

꾸뛰르 컬러 클러치엉크르드 뽀 쿠션
① 꾸뛰르 컬러 클러치 13만5천원. / ② 엉크르드 뽀 쿠션 8만9천원.
심쿵 포인트 이게 클러치야 화장품이야? 입생로랑 특유의 시크한 무드를 장착한 아이섀도 팔레트와 쿠션 파운데이션. 셰브론 패턴의 럭셔리한 블랙 가죽과 골드 메탈의 YSL 카산드라 로고가 장식된 꾸뛰르 액세서리 같은 영롱한 디자인이 결제하지 않고는 못 배길 좋못사 포인트!
 
 
 

지방시 뷰티

렝뗑뽀렐 블라썸 프레시 페이스 컴팩트 크림
렝뗑뽀렐 블라썸 프레시 페이스 컴팩트 크림 7만7천원대.
심쿵 포인트 베이비 핑크 컬러와 스퀘어 모양의 슬림한 디자인이 내돈내산을 유발하는 핑크 수분 팩트. 자연스러운 톤 업부터 수분 보충, 자외선 차단 등의 피부 보호 효과는 물론 자꾸만 자랑하고 싶은 패키지가 사용할 때마다 기분까지 좋게 해주는 갓띵작!
 
 
 

트루동

룸 스프레이
룸 스프레이 375ml 28만원.
심쿵 포인트 유니크한 향과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감각적인 글라스, 앤티크 한 노즐 패키지가 소장각을 부르는 룸 스프레이. 제품을 둔 공간의 분위기마저 고급스럽게 바꿔주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지닌 있어빌리티 한 아이템.
 
 
 

펜할리곤스

릴리 오브 더 밸리 EDT오렌지 브라썸 EDT더 페이버릿 EDP
① 릴리 오브 더 밸리 100ml 19만4천원. / ② 오렌지 블라썸 100ml 19만4천원. / ③ 더 페이버릿 100ml 27만원.
심쿵 포인트 예쁜 걸 보면 기분이 조크든요! 각각의 향과 어울리는 서로 다른 무드의 소녀소녀한 보틀 패키지가 소장 욕구 뿜뿜하는 펜할리곤스 향수. 뿌리지 않고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지만, 사실 향까지 매력적인 건 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