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면 잠옷은 촌스럽다는 편견을 버려!

요즘 수면 잠옷은 달라요

BY최예지2021.01.06
내일부터 찾아올 북극 한파 다들 잘 대비 하셨나요? 이런 강추위는 보일러를 켜는 것만으로는 모자라죠. 홈웨어부터 도톰하게 신경 써야 합니다. 하지만 알록달록 수면 잠옷은 촌스러워서 싫다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따뜻한데 디자인도 예쁜 수면 잠옷을요!  
 
 
러브앨리스  
케이블 니트 짜임의 극세사 수면 잠옷! 세련된 디자인의 수면 잠옷을 찾고 있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수면 바지의 벙벙한 밑단 탓에 화장실 갈 때마다 바짓단이 물에 젖지는 않으셨는지? 밑단을 조여주는 조거팬츠 디자인으로 나온 바지가 바짓단을 뽀송하게 사수해 줄 것이다. 가격 10만 원대.  
 
마리오 제이 스튜디오  
“수면 잠옷은 역시 넉넉한 품이 제맛”이라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별다른 무늬 없이 다이아몬트 패턴이 엠보싱 처리되어 있다. 상의에는 주머니가 있어 핸드폰을 쏘옥 넣을 수도 있다는 점! 가격 2만 6천 원.  
 
드리밍 유  
보송보송 테디베어처럼 귀여운 보아 털 소재의 파자마. 라운드 카라가 귀여운 느낌이다. 넉넉한 품으로 제작되어 체형에 구애 받지 않고 입기 좋을 듯하다. 가격 6만 원대. 
 
더 그레이  
팬츠, 이너, 카디건까지 3 피스 파자마 세트. 앙증맞은 앵두가 수놓아졌다. 테리니트 소재라 신축성까지 있다. 거울 볼 때마다 기분이 몽글몽글해질 듯! 가격 5만 원대. 
 
스파오  
잠옷 맛집 스파오의 해리포터 수면 잠옷 시리즈. 재택근무로 집에서 열일하는 집 요정 도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해피버스데이 해리 파자마, 스폰지 밥 등 덕심을 자극하는 수면 잠옷이 많다. 가격 3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