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연말의 설렘을 담은 신상 뷰티템

지금 가장 핫한 뷰티 뉴스.

BYCOSMOPOLITAN2020.12.02
 
 

Mr. Dior

디올 뷰티가 기대되는 이유! 남성 향수 라인 ‘디올 소바쥬’를 비롯해 ‘디올 백스테이지’, ‘캡춰 토탈’ 등 디올 뷰티의 모든 것을 대표하는 앰배서더로 배우 남주혁이 발탁됐다. 내 남친이 남주혁이었으면 싶거나 남주혁이 추천해주는 건 무조건 소장각이라면 주목할 것.  
 디올 소바쥬 오 드 트왈렛 100ml 14만원대.

디올 소바쥬 오 드 트왈렛 100ml 14만원대.

 
 
 

Your Holiday Wish

아름답고 대담하다! 홀리데이 에디션을 구입하는 이유. 그중에서 비주얼만으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제품을 꼽으라면 아묻따 세계적인 아티스트 시드니 알버티니와 컬래버한 시슬리의 ‘하늘 에디션’ 향수와, 레전드 애니메이션으로 꼽히는 슈에무라의 ‘원피스 컬렉션’! 선물로 주기에도, 내가 갖기에도 모두가 해피한 아이템이다.
슈에무라x원피스 컬렉션 싸우전드 써니 8만5천원대, 루즈 언리미티드 레드개틀링 4만원대. 시슬리 오 뒤 스와르 2020 리미티드 에디션 100ml 30만원.
 
 
 

Fantastic Glitter  

힙한 레트로 컬러란 바로 이런 것! 쨍하고 생동감 넘치는 네온 오렌지와 핑크, 깊은 레드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는데, 밝은 진주 광으로 코팅돼 있어 크리미하게 발리면서 고급스러운 광채 벨벳 입술로 연출해준다. 안 사고는 못 배길 판타스틱한 립스틱.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뤼네종 리미티드 에디션 각각 5만2천원.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뤼네종 리미티드 에디션 각각 5만2천원.

 
 
 

 Virtuous Beauty

코로나19로 냉동 얼음이 된 마음을 훈훈하게 녹여줄 따수운 소식 하나! 끌레드뽀 보떼 ‘더 세럼’의 판매 수익금 일부가 소외 계층 소녀들의 교육에 쓰이는 ‘파워 오브 래디언스 어워즈 2020’을 진행한다. 올해에는 네팔 출신의 두 여성이 선정됐으며, 앞으로도 끌뽀는 사회 공헌 프로젝트에 꽃길 예약 중. 
 끌레드뽀 보떼 더 세럼 19만5천원대.

끌레드뽀 보떼 더 세럼 19만5천원대.

Keyword

Credit

  • Editor 하윤진 / 이병호
  • Design 조예슬
  • Photo by 각 브랜드
  • 기사등록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