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의 워너비 등극!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에서 신비한 소녀 역할을 맡은 뒤 셀럽 꽃길을 걷는 중! 보이시 스타일부터 러블리한 소녀까지 그야말로 안 되는 게 없는 소화력 만렙 배우인 그녀는 최근 신작 〈에놀라 홈즈〉에서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를 맡아 새로운 매력을 발산 중!
꽁냥꽁냥 연애하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로코 장르 〈키싱 부스〉 시리즈의 주역! 솔직 발랄한 러블리 캐릭터로 열연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폭발시킨 그녀는 최근 〈코스모폴리탄〉 미국판의 커버 걸로도 선정되며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복숭앗빛 치크가 잘 어울리는 그녀야말로 틴에이저 뷰티 퀸으로 인정!
말괄량이 같은 눈매와 곱슬곱슬한 붉은 웨이브 헤어. 동화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외모로 〈빨강 머리 앤〉의 여주 ‘앤 셜리’와 100%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대세 배우로 등극! 주근깨 가득한 매력적인 외모의 그녀가 연기할 넥스트 인생캐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존예보스, 리틀 미란다 커! 하이틴 영화 〈시에라 연애 대작전〉에서 퀸카 역할로 주목받기 시작해 10대들의 우정과 사랑, 갈등을 다룬 미스터리 드라마 〈더 소사이어티〉에서 몰입감 상승시키는 연기로 배우 대열에 안정적으로 합류했다. 키 170cm가 넘는 모델 포스의 그녀는 이미 샤넬의 러브콜을 받는 워너비 스타~.
스페인판 〈가십걸〉로 불리는 〈엘리트들〉의 미워할 수 없는 악녀! 본업은 여돌, 부캐는 배우인 그녀는 춤과 노래, 연기까지 못하는 게 없는 넘사벽 매력의 소유자다. 섹시 당돌 캐릭터에 어울리는 블링블링 헤어밴드와 스모키 메이크업은 그녀의 트레이드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