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벨벳 립스틱 추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시크한 벨벳 립스틱 추천

여기가 바로 립세권! 이번 시즌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벨벳 립스틱 신상템들을 준비했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0.10.29
 

SOFT MATT

이번 시즌은 텍스처부터 표현 기법까지 립 메이크업이 다채롭지만, 작년 이맘때처럼 매트 립은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중. 크레파스처럼 수분감이 1도 느껴지지 않는 파워 매트부터 새틴, 파우더리 등 다양한 매트 립 가운데 최근 유행을 선도하는 것은 바로 소프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벨벳 텍스처! 기존의 매트 립과 어떤 차이가 있냐고? 이번 시즌의 벨벳 립은 그 어느 때보다 무게감은 덜어내고, 마치 블러 처리를 한 듯 보드랍고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강조됐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벨벳, 에어리, 파우더 등 기존의 매트 립이 합쳐진 새로운 하이브리드 텍스처라고도 볼 수 있죠.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을 만큼 매트하되 건조하지 않고,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이 우선시되다 보니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립이 하반기를 장악할 전망이에요.” 나스 교육팀 여형석 과장의 말이다. 입술 안쪽부터 립스틱을 채워 바른 뒤 바깥으로 블러링해 입술선을 살짝 흐트러트리듯 연출하면 트렌드왕!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130 비쥬 코랄 4만4천원대. 바른 듯 안 바른 듯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과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셀링 포인트! 쨍한 코럴 컬러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메이크업 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402 언테임드 파이어 3만4천원대. 입술 주름이나 각질을 커버하면서 한 번에 매끈하게 발리는 립스틱. 처음에는 촉촉한 듯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블러 필터를 씌운 듯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에르메스 뷰티 루즈 에르메스 매트 립스틱 로즈 뉘 54 9만5천원. 보들보들한 가죽 표면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 은은하게 푸른 기가 도는 누디한 핑크 컬러로, 채도가 낮아 입술 하나만으로도 분위기 끝판왕으로 변신!지방시 뷰티 르 루즈 딥 벨벳 037 루즈 그레네 4만8천원대. 울트라 라이트 필름 성분과 왁스 성분이 파우더리하지만 건조함 없이 부드러워 보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입술 위에 크리미하게 발리며 강렬하게 발색된다. 디올 골든 나이트 컬렉션 루즈 디올 999 매트 가격미정. 립스틱 보디에 눈꽃송이가 섬세하게 새겨진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발리는 매트한 텍스처로 별다른 손기술 없이도 정교해 보이는 레드 립을 완성한다.

Keyword

Credit

    Editor 송가혜
    Digital Design 조예슬
    Photo by Getty Images(메인) / 최성욱(제품)
    Assistant 김하늘 / 박지윤
    기사등록 온세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