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환불원정대 LP가 한정 판매된다? 구매처 알려드림!

단돈 1만 원대에 살 수 있다니, 소장 가치 1000%!

BY정예진2020.10.19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의 프로젝트 걸 그룹 환불원정대! 지난 17일 MBC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을 통해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천옥, 만옥, 실비, 은비 센 언니들이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렇게 화제였던 환불원정대의 데뷔곡 ‘Don’t touch me’가 LP로 나온다고?
보자마자 지미유(유재석)가 떠오르는 패키지! 블랙 바탕에 나전칠기를 그렸나 하면, LP 위에는 호랑이를 그려 신박기획의 사장인 지미유의 캐릭터를 톡톡히 녹여냈다. 이번 LP 패키지에는 7인치 LP뿐만 아니라 아직 공개되지 않은 사진과 가사지, 그리고 레코드 그립인 버틀러도 함께 구성된다. 가격은 19,900원. 완전 소장 가치 있는데?
판매는 17일부터 25일 23시 50분까지 딱 일주일간 예약 판매로만 진행된다. 지금 살 수 있는 곳은 바로 11번가! 지금 주문하면 11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게다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환불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란 사실! 누구도 요청하지 않은 환불을 해준다니, 물론 반송 없는 환불이다. 구매자 중 무작위로 100명을 골라 구매 금액을 환불해주는데, 당첨자는 판매가 종료된 후 안내 문자를 받게 된다.
쉽게 볼 수 없는 조합인 환불원정대. 엄정화, 이효리, 화사, 제시가 한 무대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뭉클해진다면 이번 LP로 이 순간을 간직해보는 건 어떨까? 구매한 수익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된다니 일석이조인 셈! 언제 또 볼 수 있을지 모르는 이 조합, 이번 기회에 LP로 길이길이 기억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