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서울 왔다! 제주댁 효리 언니의 화려한 티빙 컴백?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언니 서울 왔다! 제주댁 효리 언니의 화려한 티빙 컴백?

MBC 떠난 김태호 PD, 올타임 레전드 이효리와 함께 예능 <서울체크인> 첫 선을 보인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28
이름만 들어도 대박 조합! 레전드x레전드 가 만든 파일럿 예능 〈서울체크인〉이 화제다. MBC를 퇴사한 김태호 PD가 ‘제주댁’ 이효리와 ‘서울 나들이’를 주제로 한 파일럿 예능 〈서울체크인〉을 선보인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은 김태호 PD가 연출한 단일 예능 콘텐츠인 〈서울체크인〉을 1월 29일 정오에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티빙 오리지널로 방영되는 〈서울체크인〉은 제주살이 9년차인 이효리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뒤 어디서 자고 누구와 만나고 어디를 갈지, 서울 라이프를 담은 찐 리얼리티 콘텐츠! 제주살이를 하며 서울 가고 싶다고 외치던 그녀의 제주도 생활과는 완전히 다른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이들이 보여줄 예능 합작은 김태호 PD가 〈놀면 뭐하니?〉에서 싹쓰리, 환불원정대 프로젝트를 하면서 편한 옷차림으로 서울에 올라온 이효리가 스케줄이 다 끝난 후 ‘서울 온 김에 누구 만나고 갈까?’. ‘요새 성수동이 힙하다던데 가볼까?’ 등 무엇을 할지를 고민하는 모습을 보고 기획됐다. 이제는 서울이 낯설어진 이효리의 찐 속마음과 고민, 그가 만나는 사람들과의 솔직한 대화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건넬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OTT 최초로 시도되는 파일럿 콘텐츠 형식으로 우선 1회 분량을 방영한 뒤 후속편 논의를 이어간다는 계획. 이전 예능에서 갓벽 케미를 맞춘 이들이 〈서울체크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