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식상한 한우 말고 핵인싸템, 이런 센스있는 추석 선물!

신상으로 모았다. 2만 원대부터 가격대별로 모은 추석 선물 리스트.

BY정예진2020.09.09

2만 원대

화요 프리미엄 생막걸리 2개 세트 20,000원

화요 프리미엄 생막걸리 2개 세트 20,000원

삼겹살이랑 마셨던 그 화요, 화요는 증류주 아니냐고? 추석을 맞아 화요에서 생막걸리를 선보인다. 기존에는 미쉐린 한식당 가온과 비채나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귀한 수제 막걸리를 지금 주문하면 추석 때 받아볼 수 있다는 기쁜 소식! 다만 200세트 한정이라는 점, 그리고 이달 10일까지 광주요 직영 매장 전화로만 예약 주문이 가능한 점을 참고해야 한다. 조상님께 살아있는 생막걸리를 올리고 싶다면 서두를 것.  

 

3만 원대  

이딸라 X 미나 페르호넨 머그컵 35,000원

이딸라 X 미나 페르호넨 머그컵 35,000원

핀란드 디자인 브랜드 이딸라가 패브릭 브랜드 미나 페르호겐과 손을 잡았다! 새 패턴을 담은 세라믹 컬렉션을 선보인 이번 협업은 따뜻한 색감과 평화로운 새의 이미지로 구성돼 행복한 기억을 떠오르게 한다. 모두가 힘든 이번 시기, 행복을 안겨주는 좋은 선물을 하고 싶다면 이 머그잔을 선물해보자. 추운 겨울에 코코아 마시기에도 딱이다.

 

6만 원대

라코스테 x 파이나타운 마켓 베이스볼 캡 68,000원

라코스테 x 파이나타운 마켓 베이스볼 캡 68,000원

초록 악어가 한껏 힙해졌다고? 라코스테가 로스앤젤레스 스트리트 브랜드 차이나타운 마켓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옐로우와 라이락 등 산뜻한 컬러로 등장한 셔츠를 비롯해 블랙 스웻셔츠까지 스트릿 무드가 가득하다. 그중 볼캡은 무난한 블랙에 악어 자수 디테일로 포인트를 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 힙스터 조카나 사촌 동생이 있다면 좋아할 선물이다.
 

10만 원대 

DJI OM4 짐벌 179000원

DJI OM4 짐벌 179000원

오즈모의 탄생은 너도 나도 짐벌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시대를 열었다. 그런 오즈모가 이번에는 자석으로 탈부착이 되는 짐벌을 내놓았다는 소식! 이젠 더 이상 핸드폰을 힘겹게 짐벌에 끼워 넣지 않아도 된다는 거다. 또한, 밸런싱 단계 없이도 짐벌에 장착할 수 있으니 한층 편리해졌고 접이식으로 디자인돼 휴대성을 높였으니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이다. 한창 유튜브나 브이로그에 빠져있는 가족에게 선물하면 더할 나위 없이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50만 원대

(상단 가운데 제품) 광주요 헤리티지 목단 커피잔 2조 세트 56만 원

(상단 가운데 제품) 광주요 헤리티지 목단 커피잔 2조 세트 56만 원

엄마가 좋아할 선물을 찾고 있다면 명품 도자기는 어떨까? 도자 브랜드 광주요에서는 오는 10월 4일까지 추석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추석 기프트에 해당하는 제품을 보자기로 포장해주는 서비스와 도라지합 카드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인데, 이 백자 커피잔 세트도 해당되는 제품! 평소에 커피나 차를 즐겨 마시는 가족에게 고급스러운 선물을 하고 싶다면 광주요 커피잔 세트를 선물해보자.

 

가격 미정

루이비통 방짜유기 스페셜 오더 트렁크 가격미정

루이비통 방짜유기 스페셜 오더 트렁크 가격미정

추석이 이보다 럭셔리할 순 없다! 방짜유기를 담을 수 있는 루이비통 트렁크라니! 한국 목조 건축물의 단청에서 찾아볼 수 있는 색감을 재해석해 만든 방짜유기 트렁크는 한국 고유의 디자인이 담겨있을 뿐만 아니라 보온보냉이 되는 기능성까지 갖췄다. 거기에 그릇을 수납하고 보관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로 구성돼있어 실용적이다. 다만 이 제품은 스페셜 오더로만 진행된다. 이달부터 루이 비통 매장에서 주문 제작 가능하니, 궁금하다면 루이비통 매장으로! 참, 한정판이니 서두르는 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