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솔로가 대세? 8월에 돌아오는 솔로 가수 4

소속사를 바꾼 솔로 가수까지!

BY정예진2020.08.06

전소미

상큼하고 앳된 이미지가 아닌 ‘갬성갬성’한 스타일로의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그녀. 이번 앨범을 위해 테디와 함께 작곡 및 작사에도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확고히 다졌다. 게다가 컴백과 더불어 미국 진출에 대한 도전장도 내밀었다는 반가운 소식. 타이틀곡 ‘What you waiting for’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댄스로 이미 전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기세로 빌보드 접수도 가즈아!  
 

이하이  

AOMG라는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은 후 처음 선보인 신곡 〈홀로〉. 홀로 외로움을 견디는 이들을 위한 위로를 담은 곡이다. 비록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특유의 짙은 음색은 어디 가지 않았다. 오히려 한층 더 성숙해졌달까? 덕분에 가사가 주는 울림이 더욱 더 깊고 크게 전해져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알렸다. 앞으로 외롭고 지칠 땐 모두 이하이 앞으로!

 

제시

세 번째 미니앨범 〈Nuna(누나)〉로 컴백하는 그녀. ‘쎈언니’에 이어 얼마나 큰 파급력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어마어마하다. 심지어 역대급 카메오 이효리의 뮤직비디오 출연이라는 초강수로 이미 화제가 된 바. 티저를 통해 공개된 힙합 트랩 사운드와 파워풀한 댄스, 그리고 두 사람의 스타일링만 봐도 얼마나 강렬한 콘셉트일지 예상된다. 그나저나… ‘환불원정대’는 그럼 진짜 나오는 거예요?!
 

소유  

무려 1년만에 화려한 스타일 변신과 함께 컴백한 그녀. 과연 여름을 대표하는 스타 답게 찰떡 같은 콘셉트와 신나는 댄스곡으로 서머퀸의 귀환을 알렸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소유기’를 통해 공개한 앨범 준비 영상만 봐도 이번 곡, 특히 안무에 얼마나 큰 공을 들였는지 알 수 있다. 일단 한 번 듣고 나면 ‘가라 가라 가라고’라는 가사가 머리 속에서 떠나지 않을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