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늘은 무섭지만 어려지고 싶어, 한혜진의 침 성형
넣지 마세요, 침으로 교정하세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예뻐지는 한의원이 있다?

유튜브 <한혜진>
본인 피셜 노화가 급속도로 진행 중인 한혜진. 한번만 다녀가도 미인이 된다는 소문을 듣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한의원을 방문했다. 그를 맞이한 사람은 침으로 안면질환을 치료하는 송정화 원장. 20~30대 동안까지 바라지 않는다는 한혜진의 욕망은 하나였다. 친구들 사이에서 가장 어려 보이는 것!
안면 비대칭의 원인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왼쪽 뺨이 조금 커요” 전문가의 진단에 반색하는 한혜진. “제가 왼쪽으로만 씹거든요!” 손가락으로 볼 마사지를 하다 보면 양쪽 볼 두께가 두 배 가까이 차이 난다고 했다. 웃을 때도 왼쪽 근육을 많이 사용해 왼쪽 볼이 더 높다는 한혜진. 얼굴에 뭔가를 더 넣어서 맞추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 생각했던 그에게 전문가가 내린 솔루션은 얼굴 균형을 맞추는 ‘안면침’이었다. 안면 마비가 온 사람의 마비를 풀어주고 표정을 풀어주는 치료 방법에서 시작한 것으로 얼굴에서 경락이 흐르는 방향을 따르거나 역행하게 시술해 경락순행을 원활하게 도와 미용 효과를 얻는다.
안면침 비포 &애프터

유튜브 <한혜진>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손에 먼저 침을 놓으며 시작. ‘침감’을 확인하기 위해 안면에 침을 하나 놓았다 빼는 과정을 거쳐 순식간에 백여 개의 침이 얼굴에 꽂혔다. 놓고 빼기까지 걸린 시간은 20분 정도. 거북목 교정을 위해 장침까지 맞은 후 확인한 결과는 기대 이상이었다. 양쪽 볼의 크기와 높이가 같아진 것. 눈으로 효과를 확인한 한혜진은 앞으로 관리 방법에 안면침을 추가하겠다고 했다.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임정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