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금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 34

당신의 피드를 빛내 줄 거에요.

BYCOSMOPOLITAN2020.07.03
사던 쇼핑몰에서만 계속 옷 사는 거 나만 그래? 그래서 준비했어. 당신의 안목을 넓혀 줄 34가지의 인스타그램 브랜드 리스트! 당신의 옷장을 새롭고 멋진 아이템으로 바꾸고 싶다면 주목! 
 
물론, 어떤 것들은 가격이 꽤나 나간다. 하지만 지난 몇 달 동안 똑같은 스타일만 돌려 입었다면, 이 브랜드들이 센스를 더해 줄 것이다. 인스타그램 저장 폴더 꽉 채울 준비 됐니? 
 

1. Asata Maisé

빈티지 원단을 독특한 옷으로 재탄생 시키는 브랜드. 1인 사업이라 주문이 쇄도하면 힘들 수 있다. 원하는 사람은 아사타의 고 펀드미에 기부를 할 수 있다. 고 펀드미는 아사타에게 수요를 따라갈 수 있는 장비를 제공해 준다.  
 

2. Lisa Says Gah!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재미난 라벨과 주름잡힌 상의, 리넨 드레스, 골이 지게 짠 상의등을 주로 찾을 수 있다.   
 

3. Daily Paper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이 브랜드는 바이크 쇼츠부터 데님까지 완전 쿨한 스타일이다. 이번 여름을 위한 유니크한 룩을 찾을 수 있을 듯.  
 

4. Míe

몽환적이고 화려한 드레스가 당신의 스타일이라면, 당신은 이 브랜드를 확실히 팔로우하고 싶을것 이다. 이 예쁜 옷들은 나이지리아 라고스의 현지 재봉사와 장인들이 만들고 있다.  
 

5. Kkco

두번째 "k"는 묵음이다. 이 브랜드는 이 체크무늬 세트처럼 정말 눈길을 끄는 옷들을 가지고 있다. 화려한 sheer 드레스와 최신 유행의 타이다이 아이템도 도 많다. 
 

6. hosbjerg

이 톤온톤 룩! 이 덴마크 브랜드는 볼드한 프린트, 밝은 색상, 그리고 꾸안꾸 룩으로 보이는 셋업이 많다. 스칸디나비아의 멋진 미관을 지니고 있다.  
 

7. Paloma Wool

다용도로 입을 수 있는 옷 좋아해? 팔로마 울을 확인해봐! 이 브랜드는 블라우스를 브래지어 상의로 변형시켜 앞뒤로 입을 수 있는 옷이나, 셔츠를 잡아당겨 주름을 잡는 옷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신발 이나 가방도 예쁘다. 
 

8. Mirror Palai

철사 브라는 봤겠지만, 철사 셔츠 본 적 있어? 뉴욕시에 본사를 둔 이 브랜드는 끈 있고, 크롭된, 로맨틱한 디자인이 많다. 빈티지 프린트가 대부분.  
 

9. Tach Clothing

우루과이에서 윤리적으로 디자인되고 만들어진 이 브랜드는 여름에 입기에 완벽한 눈에 띄는 드레스와 엄청나게 예쁜 니트를 가지고 있다.
 

10. JBD Apparel

최근에 킴 카다시안이 이 브랜드를 언급했다. 그리고 그녀가 왜 이런 몸매를 휘감는 니트 셋업의 팬인지는 쉽게 알 수 있다. 모든 옷들은 핸드메이드.
 

11. Phlemun

또 다른 유명인사의 최애는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이 젠더 뉴트럴 브랜드다. 빌리 아일리쉬, 릴 나스 X, 벨라 하디드가 모두 입었다.  
 

12. Dauphinette

비싸긴 하지만 정말 웨어러블한 아트라는 이유만으로 팔로우 할 만하다. 손으로 칠한 가죽 옷이나 레진으로 보존된 압착된 꽃 디테일을 보면 장인정신에 감명받을 것이다. 
 

13. Shop-Pêche 

당신이 미니멀리즘 미학에 빠져있다면, 여기 모던하고 매끈한 디자인이 많다.  
 

14 With Jéan

이 피드에서는 70년대 꽃무늬 디자인에 주름, 단추, 활에서 감을 받은 디자인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완벽한 여름 의상을 찾고 있다면 확인할 것.   
 

15. Jade Swim

심플하지만 날렵한 이 수영복 브랜드는 다양한 색조의 디자인을 제공하며, 또한 스트랩, 리브드 원단 또는 메탈릭 링과 같은 세세한 부분도 당신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컬렉션이 있다.  
 

16. Lirika Matoshi

코소보 토박이인 그는 2016년 자신의 이름과 같은 액세서리 브랜드를 론칭했고, 이후 재미 있는 딸기 프린트 드레스나 구름 프린트 니트 스웨터와 같은 기성복으로 확장했다.  
 

17. Maggie Marilyn

이 주름으로 부풀려진 상의를 당신의 카트에 어서 넣을 것. 뉴질랜드 브랜드들은 친환경적이며 원단도 윤리적으로 공급되기 때문에 구입 하는 것이 뿌듯하다. 또한 스타일리쉬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얻을 수 있다.  
 

18. Riot Swim

여름을 위해 정말 눈에 띄는 수영복을 찾고 있어? 그렇다면 이 선명한 코발트 색 수영복에 주목해 봐. 
 

19. Samsøe Samsøe

만약 당신이 프린트에 빠져있거나 몽환적인 풍경을 좋아한다면 이 라벨을 인스타에서 팔로우 해라. Nordstrom(미국백화점) 에서도 이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20. The Frankie Shop

이 브랜드는 패션 블로거들과 스트릿 스타일 스타들 사이에서 제일 인정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보인다. 그리고 가장 핫한 건 패드가 들어간 머슬 탱크탑인데, 위 사진이 옐로 버전이다. 기본적으로 피드에 있는 모든 사진이 저장 폴더에 넣을 가치가 있다.  
 

21. Hansen and Gretel

아직 당신의 옷장에 없을 이 오스트레일리아 브랜드에서 많은 예쁜 옷들을 건질 수 있을 것!
  

22. areyouami

이 피드에서는 우아한 캐미솔, 브래지어 탑, 슬립 등을 주로 볼 수 있지만, 뷔스티에와 올이 풀린 재킷 등 멋있는 옷도 있다.
 

23. Come Back as a Flower

줄여서 CBAAF. 손으로 염색한 의류를 전문으로 하는 이 브랜드는 100% 재활용된 cotton을 사용하여 윤리적으로 만들어진다. 빈티지 티셔츠도 판매할 때가 있으니 알아둘 것. 
  

24. Gimaguas

당신은 이 브랜드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좋아할 것이다. 쌍둥이 자매 사야나와 클라우디아에 의해 설립된 이 브랜드는 그들의 여행에서 영감을 받았고 그들은 지역 장인들과 함께 옷들을 만든다.  
 

25. Coco Shop

1949년 남매 팻 스타르와 아모스 모릴이 창업했다가 2019년 재출시했다. 패턴은 복고풍이지만 실루엣은 모던하다. 여름 내내 이 가벼운 재질의 옷이 입고 싶을 것.
 

26. SVNR Shop

크리스티나 텅이 만든 이 브랜드는 다양한 색상의 짝을 이룬 보석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화려한 슬립 드레스는 정말 탐스러울정도로 멋있다. 드레스는 짧은 길이와 중간 길이 두 길이로 나온다. 
 

27. L.F. Markey

만약 당신이 실용적이면서도 심심해보이지않는 옷을 찾는다면, 이 브랜드를 최대한 빨리 팔로우할 것. 너의 인스타 피드가 알록달록해 질 것이고 재밌어 질 것이다. 
 

28. 8vo Ático

이 마이애미에 본사를 둔 이 편집샵은 8개의 브랜드들을 돌아가면서 판매한다. 만약 당신의 피드에 추가할 새로운 라벨을 찾고 있다면 이 브랜드를 팔로우해라.  
 

29. Naya Rea

넥타이 클로져가 달린 이 퀼트 탑은 감탄사를 불러온다. Naya의 이름과 같은 이 라인은 그녀가 태어나고 자란 시베리아의 민속 문화에서 감을 받았다. 그녀의 옷은 기발하면서 로맨틱하기도하다.
 

30. Kina and Tam

이 라인은 브랜드 사이트에 “아이같고 장난스러운” 이라고 설명 되어있다, 그 이유는 쉽게 알 수 있다. 화려한 프린트와 장난기 있는 그래픽들이 당신의 옷장에 꼭 필요한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  
 

31. Atelier Delphine

디자이너 유카 이즈츠는 과테말라, 페루, 인도 등지에서 버려진 원단을 재활용해 환경오염없는 지속 가능한 소재로 변형한다.
 

32. Milk White

털 달린 소매? 너무 좋다. 이 그리스 브랜드(아테네에 본사를 두고 있는)에 금방 반하게 될 것이고, 당장 미코노스 섬으로 휴가 가고 싶어질 것. 
 

33. Ciao Lucia

휴가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이 라벨도 팔로우 해라. 이 아이템들은 로스엔젤레스에서 만들어졌지만, 프랑스 리비에라나 아말피 해안 같은 곳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지극히 유럽적인 미감을 지니고 있다. 
 

34. YanYan Knits

필리스 찬과 수지 정이 설립한 이 라벨은 확실히 돋보일 수 있는 유니크하고 볼드한 니트들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