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해 VS 과해?! 올 시즌 유행 드레스는 이런 것!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화려해 VS 과해?! 올 시즌 유행 드레스는 이런 것!

겨울 동안 비슷한 스타일링 패턴에 지루해진 당신에게 코스모가 전하는 트렌드 키워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0.02.28
 
 

Light Tiers

Tomo Koizumi

Tomo Koizumi

만개한 꽃잎처럼 층층이 더해진 티어드 드레스는 풍성할수록 우아하고 사랑스럽다.
 
Molly GoddardAlexander McQueenChristopher Kane
 

Like A Bird

공기 반 깃털 반인 드레스 룩은 런웨이의 후반부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아이템. 그만큼 깃털 장식은 드라마틱한 효과를 준다. 깃털 장식 톱에 애니멀 프린트 팬츠를 매치하거나 데님으로 힘을 빼는 것도 좋은 방법.
 
BurberryValentinoPrabal GurungRichard Quinn
 

DO DOTS

Dries Van Noten

Dries Van Noten

레트로 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도트 무늬! 크기가 큰 도트는 룩에 볼륨감을 더해주고, 잔잔한 도트 무늬는 밋밋한 룩에 율동감을 불어넣는다.
 
Michael KorsBalmainSacaiCarolina HerreraPaco Rabanne
 

70’S WALLPAPER

Fendi

Fendi

마크 제이콥스, 프라다, 구찌 등 레트로 무드에 빠진 브랜드들은 1960~70년대 벽지, 테이블보 등을 연상시키는 프린트 룩을 선보였다. 따뜻한 색감에 반복적인 기하학 패턴이나 플라워 패턴은 모즈·보헤미안 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좋다.
 

Power Puff

Push Button

Push Button

볼륨감이 넘치는 옷은 여성의 몸을 자유롭게 만든다. 한껏 부풀린 소매, 넉넉한 팬츠는 파워풀한 룩을 연출하고 싶은 당신에게 우아하지만 강력한 무기가 될 듯. 
 
LoeweMarine SerreRoksandaEmilia WicksteadNina Ricci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