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 프레데릭 말 등 브랜드당 가장 많이 팔린 향수는??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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딥티크, 프레데릭 말 등 브랜드당 가장 많이 팔린 향수는??

향수 열정 만수르 시대에 살고 있는 지금, 매출 랭킹 톱을 차지한 퀸덤은 무엇일까? 2019년부터 2020년 현재까지 브랜드 내 가장 많이 팔린 매출 천재 향수를 공개한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0.01.30
 
(귀고리)페르테, (톱, 베레)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귀고리)페르테, (톱, 베레)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구찌 블룸 오 드 퍼퓸 100ml 18만3천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합류한 뒤 처음으로 선보인 여성스러운 화이트 플로럴 향수.
Queendom Inspiration 출시되자마자 백화점 내 향수 랭킹 원샷 올킬을 차지한 제품. 구찌 향수 중 아쿠아 디 피오리, 네타레디 피오리 등이 포함된 블룸 컬렉션이 전체 매출의 절반을 차지하는데 그 중에서도 블룸 오 드 퍼퓸이 매출 갑 오브 갑을 유지한다.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오 드 뚜왈렛 65ml 12만6천원
유럽의 정원으로부터 영감받은 자수정의 우아한 향을 표현한 플로럴 향수.
Queendom Inspiration 오늘자 불가리 향수 랭킹 1위! 작년 상반기 온·오프라인 합산해 매출 15%를 차지하더니 결국 2019년 한 해 총 14만 개를 팔아치우는 기염을 토했다. 날로 높아지는 니치 향수의 인기로 흔들리는 플로럴 향수 매출 속에서도 굳건히 로열티를 고집하는 제품.
 
입생로랑 리브르 50ml 15만원대
은은한 라벤더 향과 상큼한 오렌지 블로섬 향이 믹스된 플로럴 라벤더 향수.
Queendom Inspiration TV 홀리커라면 두아 리파가 모델로 등장하는 리브르 향수 광고를 못 봤을 리 만무! 덕분에 예상 수량의 2배 이상 판매고를 올려 브랜드에서 매출 하드캐리하는 괴물 신인으로 등극했다. ‘막내 온 톱’이란 바로 이런 것!
 
조르지오 아르마니 씨 패션 오 드 퍼퓸 100ml 19만8천원대
블랙커런트 네오 정글 에센스TM 향으로 강렬하게 시작해 바닐라와 샌들우드의 센슈얼한 노트로 마무리된다.
Queendom Inspiration 쿠션과 립 제품 쓰나미 속에서 브랜드 내 향수 매출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었던 건 우아한 케이트 블란쳇과 강렬한 레드 컬러 향수가 만들어내는 광고 비주얼의 효과 때문이었을 것. 게다가 잊을 만하면 출시되는 영롱한 한정판 패키지 보틀 역시 덕후들의 덕질을 자극했다.
 
프레쉬 헤스페리데스 그레이프프룻 오 드 퍼퓸 100ml 15만5천원대
오렌지, 이탤리언 레몬, 자몽 등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
Queendom Inspiration 프레쉬 매출의 일등 공신으로, 숨은 향기 고수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를 받고 있는 제품. 향수 전문 브랜드가 아님에도 2019년 약 1만5천 개의 제품 판매를 일궈낸 향수계의 이단아라고 할 수 있다.
 
구딸 파리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 100ml 25만5천원
아닉 구딸이 그녀의 딸 까밀 구딸에게 성인이 된 기념으로 선물한 달콤 머스키한 향수.
Queendom Inspiration 취향 까다롭기로 소문난 여배우 J양, K양 등이 사랑하는 향수로 알려지자마자 핵인싸 언니들의 탕진템으로 매출 대유잼을 봤던 제품. 후속 향수가 속속 출시된 지금도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때문인지 여전히 원톱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중이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뮤스크 라바줴 100ml 32만5천원
3가지 나무 향이 메인 성분으로 함유된 섬세하고 관능적인 머스크 향조.
Queendom Inspiration 모르면 몰랐지 알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중독성 강한 마성의 니치 향수. 작년과 재작년에는 브랜드 내 매출 랭킹 1위를 찍었으며, 특히 작년 하반기에는 전국적으로 품절 사태를 기록할 만큼 대표 겨울 향수로 자리매김했다.
 
딥티크 도 손 오 드 퍼퓸 75ml 21만원
창립자가 살던 베트남 하이퐁에 위치한 도손 바닷가의 어린 시절 추억을 표현한 상쾌한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
Queendom Inspiration 작년 한 해는 도손에 도손의 도손을 위한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2018년도 대비 2019년도 매출이 72%나 성장했기 때문인데, 도손 향수를 사용하면 모던한 꽃 향의 품격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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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

    editor 하윤진
    photo 박현진
    model 라비냐 리베라니
    hair 손혜진
    makeup 이영
    stylist 박미경
    assistant 김하늘/박지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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