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알면 핵인싸되는 패션 뉴스

12월의 가장 핫한 패션 소식들을 리스트업했다.

BYCOSMOPOLITAN2019.11.26
SPECIAL HOT
뜨겁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위해 준지와 캐나다구스가 뭉쳤다는 소식이다. 과장된 비율과 실루엣의 패딩은 패딩이 스타일리시하지 못하다는 편견을 잠식시키기 충분하다. 준지 특유의 미니멀하고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며,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전개된다. 좀 더 특별한 패딩 점퍼를 찾는다면 준지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로 직진!
 
GD’S FORCE
지드래곤과 나이키 에어포스 1의 공통점? 끊임없이 도전하고 더없이 열정적이라는 것! 지드래곤과 협업해 탄생한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는 데이지 모티브 장식과 신을수록 자연스럽게 크랙이 생기는 표면으로 남다른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 지드래곤의 소울이 담긴 슈즈다. 한국 팬들을 위해 빨간 스위시 장식의 코리아 한정판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WE ARE GENIUS
리처드 퀸, 시몬 로샤, 크레이그 그린 등 재능 있는 신진 디자이너들과 협업을 진행한 몽클레르의 10개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하우스 오브 지니어스’가 11월 7일  열렸다. 한국의 앰배서더인 황민현을 비롯해 이나영, 레드벨벳 슬기 등이 참석해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환하게 밝혔다!
 
ONE AND ONLY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바라가 4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My Vara’는 바라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프로젝트다. 하트나 별 혹은 이니셜을 새길 수 있으며, 핑크·레드·블랙 3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사랑하는 연인은 물론 스스로를 위한 연말 선물로도 제격인 듯!
 
ROMANTIC  MOMENTS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오트 쿠튀르는 보는 것만으로도 황홀하다. 정교하고 드라마틱한 실루엣으로 사랑받는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오트 쿠튀르 의상을 직접 볼 수 있는 전시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열렸다. 튤과 레이스가 켜켜이 쌓인 볼륨감 넘치는 드레스, 레이스와 플라워 모티브가 섬세하게 새겨진 드레스 등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의상들은 더없이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시간을 선사했다.
 
BOTTOMS UP
모스키노의 캡슐 컬렉션은 늘 새롭고 유머러스하다. 이번의 협업 파트너는 미국의 상징적인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의 시그너처인 빨간색 알루미늄 보틀이 드레스, 가방, 후디, 조거 팬츠 등으로 변신했다. 제레미 스캇 덕분에 이번 연말에는 맥주를 마실 뿐 아니라 입고 즐길 수도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