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오피스 룩 따라하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오피스 스타일의 완성은 한 끗 차이! 최소한의 아이템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 로지 헌팅턴 휘틀리에게서 스타일링 팁을 얻어보자. | 로지 헌팅턴 휘틀리,로지,오피스 룩,패션,스타일링

「 TAILORED JACKET 」 그녀의 룩을 구성하는 핵심 아이템은 바로 테일러드 재킷. 칼라가 없는 재킷으로 우아함을 더욱 강조하거나, 클래식한 재킷을 입을 때는 데님 팬츠를 매치해 경쾌함을 더한다.    「 WIDE PANTS 」 시크한 멋을 내기에 와이드 팬츠만 한 것도 없다. 폭이 넓을수록 더욱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로지는 강렬한 핑크 재킷으로 미니멀하지만 강렬한 룩을 완성했다.   「 MODERN JEWELRY 」 크기에 상관없이 미니멀하면서 곡선미가 느껴지는 주얼리를 선택해 우아함을 강조한다. 주렁주렁 달기보다는 귀고리 또는 목걸이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준다.   「 POINTED TOE PUMPS 」 Simple is the best! 스트랩 샌들이나 포인티드 토 펌프스를 자주 매치한다. 앞코가 뾰족한 포인티드 토 펌프스는 룩에 긴장감을 불어넣기 때문에 오피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