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핑크 블러셔는? #2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뷰티, 메이크업, 블러셔, 데이트룩, 로맨틱, 인생블러셔, 파우더, 뷰티팁,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메이크업,블러셔,데이트룩,로맨틱

1 VDL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 101 캐시미어 로즈 2만5천원부드러운 장밋빛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 건조한 볼 위에도 촉촉하게 스며들어 매끈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투명한 발색으로 수채화처럼 말갛게 물든 듯한 치크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급할 때는 입술에 터치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주는 데도 효과 만점인 멀티템이다. 2 입생로랑 꾸뛰르 블러쉬 8 푸시아 스틸레토 6만5천원대강렬한 푸크시아 핑크 컬러의 블러셔. 핫하고 색다른 치크 메이크업에 도전해보고 싶은 이들에게 강추한다. 피부 위에 텍스처가 얇게 한 겹 스며들듯 쉽게 발리는 것이 장점. 시머리한 펄이 미세하게 들어 있어 고급스러운 윤기까지 연출한다.3 디올 루즈 블러쉬 475 로즈 카프리스 6만원대라벤더 컬러가 살짝 감도는 소프트 핑크 컬러 블러셔. 실크처럼 만질만질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자꾸 손이 가게 만든다. 자연스러운 광택을 더해줘 밋밋한 얼굴 윤곽까지 살려주는 구원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은은한 생기를 유지해주는 지속력 또한 추천 이유다.4 크리니크 치크 팝 19 블러쉬 팝 3만1천원대은은한 펄 입자를 함유한 누드 핑크 컬러 블러셔. 두 볼에 자연스럽고 투명한 혈색을 더해주고 싶을 때 제격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발색에 건강하게 반짝이는 윤기까지 연출하니 그 어떤 블러셔 알못이라도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