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면세템 센터는 나야 나!

반대로 해외로 나갈 땐? 면세점에서 핫하다고 소문난 브랜드별 인기템!

BYCOSMOPOLITAN2018.09.18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58 루쥬 뷔 $32 레드인 듯 아닌 듯 묘한 장미 컬러의 립스틱! 중국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하면서 중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이라는 후문.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29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기본, 안티폴루션 기능까지 갖춰 최근 매출이 급증한 선크림. 제품 2개를 담아 6만5천원에 판매하는 듀오 세트 제품은 없어서 못 팔 정도!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46 국내 면세 수분 크림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해외 세포라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빌리프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14 작고 귀여운 패키지와 다양한 향기 덕에 여행 후 선물용으로 딱! 특히 미니 사이즈 4개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 최근 제일 잘 팔리는 핫템이다.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리미티드 에디션 $189 외국인뿐 아니라 한국 열성 팬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수십 년간 시슬리 면세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로션. 

랑콤 제니피끄 프로 바이오틱스 에센스 $181 랑콤은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피부 결, 톤, 주름, 탄력 등 모든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제니피끄 에센스 듀오 세트가 가장 인기! 


Keyword

Credit

  • 에디터 기지혜
  • 사진 (제품)최성욱
  • 디자인 이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