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가 꼽은 쿠션왕 7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수정 팩트로 딱 좋은 7가지 팩트 히어로스. ::뷰티, 베이스, 메이크업, 팩트, 쿠션, 쿠션팩트,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베이스,메이크업,팩트,쿠션

1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리필 포함) 5만원대 They Say  피부 속 촉촉함은 유지하고 커버력은 배가돼 내추럴 윤기를 제공한다.  Editor Says  원조 리스펙트! 분명 피부는 촉촉한데 커버력이 말도 안 되게 훌륭하다. 마치 잘 빚은 도자기처럼 피부를 매끈 반질하게 표현해준다. 2 샤넬 비타뤼미에르 글로우 루미너스 터치 파운데이션 SPF 19 7만9천원 They Say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내추럴 윤기와 광채를 가진 롱래스팅 촉촉 커버 쿠션.  Editor Says  디터가 생각하는 쿠션의 장점을 모두 갖춘 제품! 특히 촉촉함이 뛰어나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으며 웬만한 잡티는 다 가려줄 만큼 커버력도 끝내준다. 3 아모레퍼시픽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SPF 25 PA++ 7만2천원 They Say  3가지 미세한 펄이 함유된 소프트한 탄성 파우더가 피부를 은은하고 빛나게 해준다.  Editor Says  베이스 맨 마지막에 이걸로 얼굴 전체를 터치하면 묘하게 고급스럽고  귀티 나는 은광 피부가 된다. 4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쿠션 컴팩트 일루미네이터 SPF 35 PA++++ 12만5천원대  They Say  수백만 개의 초미세 입자가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고 화사한 톤 업 효과를 준다.   Editor Says  블러 필터 효과 탑재! 피부를 예쁘고 자연스럽게 뽀샤시해 보일 수 있도록 보정해주는 능력이 최고다. 5 조르지오 아르마니 톤업 쿠션 SPF 15 8만9천원대 They Say  고농축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어 촉촉한 에센스를 바른 듯 수분감이 넘쳐 피부를 화사하게 바꿔준다.  Editor Says  얇고 가벼우면서 톤 업 효과를 원할 때 그만! 잡티 커버보다는 작은 모공을 싹 메워주면서 깔끔하게 마무리된다.6 디올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24H 웨어 풀 커버리지 6만8천원대  They Say  디올의 리퀴드 파운데이션보다 두 배 가까운 고농도의 피그먼트가 들어 있어 결점 없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Editor Says  끈적함이 1도 없어 쿠션이라기보다는 가벼운 파우더 팩트를 바른 것 같다.  7 비디비치 퍼펙트 브이 핏 쿠션(리필 포함) 5만9천원 They Say  보습 겔 성분 속에 에어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표현한다.   Editor Says  제품을 퍼프로  터치할 때마다 액이 묻어 나오는 쿠션이라 꽤나 위생적. 커버력과 보송한 마무리감 역시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