씻어낼 수록 예뻐진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바르고 씻어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워시 오프 마스크 사용을 꺼렸다면, 이제 안심해도 좋다. 더 간편해지고, 사용할 때 즐거움을 줄 독특한 텍스처와 애플리케이터로 무장한 워시 오프 마스크가 대거 등장했으니까. | 뷰티,세안,워시오프마스크,세안팩,코스모폴리탄

1 젤리처럼 몽글몽글한 스크럽 마스크 디올 하이드라라이프 글로우 베터 프레쉬 젤리 마스크 8만2천원 과일산이 함유돼 a살구 알갱이가 스크럽 효과까지 주는 젤리 텍스처의 각질 제거 마스크. 2 산소 버블이 선사하는 섬세한 각질 제거 효과 크레모랩 오투 꾸뛰르 옥시제닉 필링 마스크 3만2천원 블루 컬러의 젤을 피부에 바르면, 산소와 만나 조밀하고 풍부한 버블로 변하면서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3 개별 포장된 클레이 마스크 라치나타 리프팅 페이셜 마스크 8천6백원 라치나타의 클레이 마스크는 1회 사용 분량씩 포장돼 있어 화장대나 화장품 보틀에 클레이가 묻는 불편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4 뭉게구름처럼 피어오르는 풍성한 버블 에뛰드하우스 뭉게구름 매끈 필링 마스크, 먹구름 쫀쫀 모공 마스크 각각 1만6천원 뭉게구름 마스크는 각질과 노폐물을 걷어주고, 먹구름 마스크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잡아줘 피부 고민에 맞게 사용하기 좋다. 5 꽃잎처럼 부드러운 애플리케이터 샤넬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나이트 마스크 11만9천원 독소를 제거하고 산소를 공급해주는 카멜리아 꽃잎에 맺힌 이슬에서 영감을 받은 마스크. 얼굴 곡선에 완벽히 밀착되는 꽃잎 애플리케이터로 제품을 바른 뒤, 워터 버블이 맺히면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그대로 잠들면 끝. 6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된 필 오프 팩 비프루브 24K 스네일 필 오프 팩 2만5천원 실리콘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손에 묻은 제품을 씻어낼 필요 없이 깔끔하게 바를 수 있다. 7 피부에 뿌리면 마스크 끝! 에르보리앙 스프레이 투 마스크 4만2천원 뿌리는 동시에 가벼운 점성의 투명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돼 젤 필름을 형성한다. 영양 성분이 흡수되도록 10분 정도 기다린 뒤 미온수로 닦아내면 빛나는 피부를 목격할 수 있다.  8 푸딩처럼 말랑말랑한 젤리 텍스처러쉬 버쓰 오브 비너스 1만8천원 탱글한 젤리 텍스처가 체온에 의해 크림으로 변하는 독특한 마스크. 해수와 라벤더 오일 등이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