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의 3단 변신 앞머리? #도전여주뷰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백번 고민해서 자른 앞머리, 한 가지 스타일만 고집할 거야? 이성경처럼 다양하게 연출해봐!::이성경, 이성경헤어, 앞머리, 시스루뱅, 앞머리연출, 잔머리연출, 고데기추천, 공답,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왼쪽부터)<치즈인더트랩> 백인하, 현실 김복주였던 이성경, 화제만발 ‘꺼내먹어요’ 세로 라이브


정체가 뭐야? 이성경

모델 출신 연기자 계보를 잇는 이성경. 8등신 몸매 뽐내며 브라운관을 꽉 채울 때면 역시 모태 모델이구나 싶다가도, <역도요정 김복주>로 증명된 그녀의 연기 실력은 이제 모델보다 연기자에 더 가까워 보이도록 합니다. 이성경의 노래 실력은 익히 유명하죠?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를 부른 세로 라이브 영상은 약 280만뷰를 기록했고, 절친 에디킴과는 ‘띵곡’으로 통하는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함께 불러 화제가 됐습니다.




필터가 잘 어울리는 이성경


필터발 잘 받는 그녀

이성경은 배우 오연서와 더불어 인스타에 최적화된 셀럽으로 통합니다. 흰 피부톤과 트렌디한 생김새, 복고 느낌 풍기는 앞머리의 조화 때문일까요. 어떤 필터를 씌워도 귀신같이 소화해내죠.



이성경의 다양한 앞머리 연출 시안


앞머리 장인, 이성경

매일 똑같은 앞머리가 지겹다면 주목! 이성경처럼 시스루, 볼륨, 웨이브까지 앞머리를 다양하게 연출하는 법을 담당 헤어 아티스트에게 요청했습니다.



헤어 아티스트 이혜영의

3단 변신 앞머리 연출법


1 라운드형으로 자르기 앞머리를 일자로 댕강 자르면 다양한 연출이 쉽지 않다. 가운데는 짧고 옆으로 갈수록 길어지는 라운드형으로 자르면 앞머리를 넘길 때도 수월하고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이 난다.


2 시스루는 드라이부터 남다르게 가운데 부분은 뿌리가 눌리지 않게 살짝 털어서 말리고 옆머리는 앞으로 쏟아지지 않도록 드라이기를 옆으로 뉘여 뒤로 넘기며 말린다.


3 고데기 대신 헤어롤 시스루 앞머리에 볼륨을 살짝 넣고 싶다면 헤어롤을 활용하는 편이 더 간단하고 예쁘다. 헤어롤로 앞머리를 만 다음 10초 정도 드라이기 바람을 쐬어주면 완성.


4 웨이브는 가닥가닥 귀찮다고 앞머리를 뭉텅이로 잡고 웨이브를 연출하면 예쁘지 않다. 3~4개 섹션으로 나눠 웨이브 방향을 각각 다르게 연출하면 훨씬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에디터 추천템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핑크 36mm 7만7천원, 올리브영 집게 헤어롤 3천원

백번 고민해서 자른 앞머리, 한 가지 스타일만 고집할 거야? 이성경처럼 다양하게 연출해봐!::이성경, 이성경헤어, 앞머리, 시스루뱅, 앞머리연출, 잔머리연출, 고데기추천, 공답,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